오는 6월 6일 출시 예정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디아블로4'의 오프닝 컷신 영상과 오픈베타 테스트 일정이 IGN 팬페스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디아블로4의 총괄 디렉터인 '조 셸리'가 직접 출연했으며, 디아블로4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장면과 이렇게 만든 캐릭터가 게임 내에서 렌더링되어 등장하는 장면을 보여주었다. 조 셸리는 디아블로4의 플레이 초반부에 볼 수 있는 인트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주인공이 어떻게 북부에서 모험을 시작하게 되었는지를 짧게 담은 이 영상에서는 게이머가 직접 커스터마이즈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한편, 조 셸리는 게임에 대한 간단한 소개 이후 디아블로4의 오픈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3월중 총 2차례 진행되며, 각각 3일 간 진행될 예정이다. 1차 테스트는 1차 사전 구매자 한정으로 3월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한국 시각으로는 18일 새벽부터 서버가 열릴 예정이다.


이때, '사전 구매자'는 구매 페이지에 '공개 베타 얼리 엑세스'가 포함된 에디션에 해당하며, 일반판과 디지털 디럭스, 얼티밋 에디션 모두 해당된다. 다만, 북미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한정판 박스의 경우 게임 본편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에 베타 얼리 엑세스 가능 에디션에 해당하지 않는다.

2차 베타 테스트는 3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 베타 테스트의 경우 사전 구매를 하지 않은 모든 유저를 포함해 진행되는 테스트로, 누구나 배틀넷 앱을 통해 베타 테스트 빌드를 다운로드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디아블로4의 오픈 베타 빌드에서 플레이어는 25레벨까지 캐릭터를 키워볼 수 있으며, 프롤로그와 액트1을 구성하는 5개 지역을 탐험할 수 있다. 또한, 이 다섯 지역에 한해서는 어떤 제한 없이 사이드 퀘스트와 메인 퀘스트, 그 외 게임 내 탐험 요소들을 체험할 수 있다.
[ 내용 수정 : 2023.02.20. 10:09 ] 오픈베타 일자: 공식 시간이 나오면서 4일 간 -> 3일 간으로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