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는 오늘(21일),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클로저스RT: 뉴 오더'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

'클로저스RT: 뉴 오더'는 지난 2월 14일 최초 공개된 신작으로, 나딕게임즈의 전작 '클로저스'를 기반으로 한 작품이다. 전작처럼 차원종이라는 이계 생명체에 맞서는 클로저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유저는 유니온의 관리요원으로서 클로저들과 함께 차원종에 맞서게 된다.

최초 공개 당시에 전작에 등장했던 클로저 팀에 이은 새로운 클로저 팀 '히포그리프 팀'의 멤버들의 일러스트가 공개됐으며, 이번 사전예약 개시 소식과 함께 전작의 캐릭터 '이슬비'의 새로운 일러스트도 추가로 공개됐다. 전작 검은양 팀의 요원인 이슬비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공개되지 않았으나, 사전예약 페이지 메인 및 세계관 소개란에도 이슬비가 배치된 것을 볼 때 클로저스RT: 뉴 오더에서도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된다.


사전예약 개시에 이어 사전예약 이벤트 및 보상도 공개됐다. 우선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SSR 클로저와 함께 각종 특급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3, 아이폰 14,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의 감사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나딕게임즈는 사전예약 개시와 함께 클로저스RT: 뉴 오더의 오프닝 애니메이션 티저도 추가로 공개했다. 티저에는 남산 타워와 광화문 광장 등 유저들에게 친숙한 장소들이 등장한다. 이를 통해 이번 작품에서도 신서울이 주요 무대가 될 것으로 추정된다. 그와 함께 갑작스럽게 하늘에서 들이닥친 물체들과 건물 곳곳에서 발생한 폭발로 폐허가 된 모습도 교차로 조명되면서 유저들이 맞서게 될 위협이 간접적으로 제시됐다. 뒤이어 히포그리프 팀의 일원들이 각자 일상을 보내다가 무기를 들고 전장에 돌입하는 모습과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가 그들을 주시하는 장면 등이 공개됐으며, 유저들이 맞서게 될 차원종 및 적의 정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나딕게임즈는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돌입하는 클로저스RT: 뉴 오더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이슬비를 시작으로 다양한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공개할 예정이니 이용자 분들의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