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유럽, 아시아 권역 동시 오픈으로 타국가 유저들과의 협력 및 경쟁이 가능한 데이어 서버에서 모험가를 위한 성장형 아키패스를 무료 배포한다.

아키패스는 임무를 수행해 패스 포인트를 획득하고, 해당 포인트로 패스 티어를 상승시켜 단계별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데이어 서버에서 배포하는 '아키패스 프리미엄: 모험가를 위한 성장'을 통해 프리미엄 보상까지 획득이 가능하다.

세부적으로 해당 상품은 데이어 서버 유저만을 위한 것으로 루루의 상점 이벤트 탭에서 무료로 구입할 수 있는데 날틀 친구: 나무늘보를 포함하여 갈무리 확장의 인장, 시간을 달리는 토끼 선택 상자, 대량의 팔로스의 결정, 고귀한 고대의 무기 선택 상자(전설)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약 천여 개의 아이템을 무료 프리미엄 아키패스로 얻을 수 있는 기회다.

반면 3월 30일(목) 점검 전까지 모든 서버 유저들은 성장에 필요한 비약과 아이템을 루루의 상점에서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계정당 일일 1회, 매일 공짜로 챙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는 귀속된 사냥/생활 경험치 2배 비약과 귀속된 햇살 담은 과즙 음료가 있으며, 데이어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 내 유저들은 추가로 계정 당 1회에 한해서 팔로스의 결정 100개를 무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같은 기간 아키라이프 전용 여신의 시계를 통해서는 30분당 '신화의 고대 강화제' 1개씩, 계정 당 일일 최대 5개까지 지급되므로 신규 및 복귀 유저라면 이번 혜택들을 통해 굉장히 빠른 레벨업과 장비 성장이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인 [선술집의 룰렛]도 주목해 볼 만한 이벤트다.

마찬가지로 3월 30일까지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매일 아키에이지에 최초 접속 시 히르노르 모험가의 증표 5개가 지급되며, 누적플레이 1시간마다 추가 증표가 지급되어, 최대 4시간을 채우면 총 30개를 얻는다.

히르노르 모험가의 증표 1개는 1포인트로 취급되며, 공식 홈페이지 선술집의 룰렛을 통해 20포인트를 차감하고 1회 게임이 가능하다. 즉, 매일 룰렛을 돌리기 위해선 적어도 누적 플레이 3시간이 필요한데, 룰렛을 통해 획득 가능한 아이템으로는 내 멋대로 염색 외형 재료 선택 상자를 포함하여 당신이 특별해지는 날 선택 상자, 이프나의 마법 구슬, 팔로스의 결정, 축복의 아키, 약속의 열매, 건축물 세금 증지 등 총 16개의 상품이 준비되어있다.

여기에 증표 30개 사용 시 모험가의 날개 달린 비약을 보너스로 얻을 수 있는데 5시간 동안 매시간 노동력 회복 효과를 높여주지만, 접속을 종료해도 남은 시간이 줄어드는 만큼 주의가 필요하다.

한편 증표 지급 플레이 타임은 매일 오전 6시를 기준으로 초기화되며, 게임에서 증표를 사용해도 획득 포인트가 줄어들지는 않는데, 관련된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