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베스트 커스터마이징 모음
금손 제작자들의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이번엔 남자 캐릭터도 있다!




슬레이어 단발

짧은 단발과 신비한 느낌을 주는 파란색의 눈이 잘 어울리는 슬레이어의 커스터마이징입니다. 헤어의 톤이 밝은 만큼, 이와 어울리는 의상과의 조화도 잘 어우러지는 느낌입니다. 이외에도 게시글 하단에는 커스터마이징 만들기 강의와 팁부터 다양한 커스터마이징도 함께 공개되어 있습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슬레이어 단발 By. 미역주스


[상시공유] 슬레이어 요청재업

볼다이크에선 이러한 피부색을 가진 다양한 NPC가 등장하기 때문일까요. 볼다이크가 업데이트된 이후 어두운 피부 톤의 커스터마이징 공유가 늘었습니다. 어두운 계열의 피부 톤을 사용한 슬레이어의 커스터마이징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상시공유] 슬레이어 요청재업 By. 이븐스타


[상시공유] 슈샤이어 커마 2종 (홀나/버서커)

상대적으로 남자 캐릭터의 경우, 커스터마이징과 아바타 염색 정보를 찾아보기 힘든 편인데요. 이번에는 슈샤이어의 멋진 커스터마이징 2종이 공유되었습니다. 밝지 않은 조명에서는 약간의 퇴폐미가 뿜어져 나오기도 하는데요. 홀리나이트와 버서커의 직업 콘셉트에 어울리는 두 가지 커스터마이징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상시공유] 슈샤이어 커마 2종 (홀나/버서커) By. 니남친바람핌


[상시공유] 데런 세헤라데

세헤라데의 검은 피부와 금빛 눈동자를 데런에 옮겨 놓은 커스터마이징입니다. 전체적인 느낌을 충만하게 표현해 정말 세헤라데를 보는 것 같은데요. 암살자 특유의 날카로운 외모가 합쳐져 색다른 느낌을 주는 커스터마이징으로 완성된 것으로 보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상시공유] 데런 세헤라데 By. 함스타


[상시공유] 아르데타인 헌터커마 2종 (스카/데헌)

슈샤이어(전사)에 이어 아르데타인(헌터)도 스카우터와 데빌헌터의 커스터마이징이 공유되었습니다. 동일한 제작자인 만큼, 스크린샷에선 퇴폐미를 엿볼 수 있었는데요. 붉은색 헤어로 포인트를 준 데빌헌터부터 콘셉트가 잘 맞아 떨어지는 스카우터까지,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상시공유] 아르데타인 헌터커마 2종 (스카/데헌) By. 니남친바람핌


[상시공유] 슬레이어도 데런처럼 예뻐질수 있다. 무보정

슬레이어를 최대한 데런과 비슷한 느낌으로 깎은 커스터마이징입니다. 실제로 데런의 날카로운 이미지를 엿볼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으로 보이는데요. 포인트가 되는 파란색의 눈동자가 새해 아바타와도 매치가 잘 되는 모습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상시공유] 슬레이어도 데런처럼 예뻐질수 있다. 무보정 By. 디웨인


[상시공유] 신규헤어커마 4종(핑보갈파)

신규 헤어를 기본으로 화장이나 헤어, 머리, 눈동자 색을 다르게 총 4개의 커스터마이징이 공유되었습니다. 제목처럼 핑크색, 보라색, 갈색, 파란색의 메인 컬러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에 차이가 있는데요. 메인 색에 따라 화장이나 눈동자 등에 차이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상시공유] 신규헤어커마 4종(핑보갈파) By. 비이인츠


[상시공유] 실린 커마 이쁘단 소리 많이 들어서 공유

살짝 보이는 투톤 염색이 포인트인 실린의 커스터마이징입니다. 어두운 조명에서는 크게 눈에 띄지 않지만, 밝은 조명에서는 머리에 포인트가 있다는 것이 확실하게 보이는데요. 화려한 복장과 매치했을 때 더 포인트가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상시공유] 실린 커마 이쁘단 소리 많이 들어서 공유 By. 코타마



[상시공유] 도아가 신규헤어커마

스페셜리스트의 신규 헤어 기반 커스터마이징입니다. 짙은 계열의 헤어 컬러와 이에 맞는 화장으로 강한 인상을 주는 것이 특징인데요. 아바타 활용에 따라 귀여운 느낌을 가져갈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보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상시공유] 도아가 신규헤어커마 By. 엄성유니


상시공유] 커마- 발렌타인 (여캐전체 움짤有)

발렌타인 데이를 테마로 한 여자 캐릭터들의 커스터마이징 모음입니다. 기본적인 콘셉트가 발렌타인 데이인 만큼, 진한 레드립이 포인트이며 깊은 눈매 강조를 위해 브라운 계열의 아이라인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 전했는데요. 스페셜리스트를 제외한 여자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이 공유된 만큼, 원하는 커스터마이징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상시공유] 커마- 발렌타인 (여캐전체 움짤有) By. 틴트1

※ 장인분들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작품들입니다. 2차 공유, 재배포 등에 유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