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더욱 향상된 성능의 32형 게이밍 모니터 ‘MSI G32C4X’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했다.

높은 명암비가 장점인 VA패널에 편안한 시야감을 자랑하는 1500R 곡률을 채택한 MSI G32C4X는 전작 대비 초당 250장의 이미지를 인식할 수 있는 250Hz 주사율로 향상된 스펙을 장착했다.

더불어 기존의 부족함 없었던 250nits 밝기는 300nits 밝기로 업그레이드 시키면서 보다 밝은 화면을 제공하며, 모니터가 표현할 수 있는 밝기의 범위를 더욱 넓혀 현실적인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HDR Ready 기능까지 지원한다.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경험하기 위한 필수 기능, 가변 주사율 기술 역시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FreeSync Premium) 및 NVIDIA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으로 전작에서 더욱 진화했다. 그 밖에도 어두운 장면에서 더욱 선명하게 비춰주는 MSI 게이밍 기술 나이트 비전은 3단계 기본 설정과 A.I 모드의 실시간 감지 및 조정으로 암부의 표현력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MSI관계자는 “32형 FHD(1920*1080)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로 250Hz 1ms의 압도적인 응답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며 “전작에서 성능은 대폭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동급 성능을 지닌 제품들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완벽한 게이밍 모니터’이다”고 많은 구매와 관심을 당부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