둠피스트 사이타마 스킨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오버워치2 X 원펀맨 콜라보. 오는 8일, 시즌3 시작과 함께 등장할 원펀맨 콜라보 스킨 4종이 마침내 전부 공개됐다.

둠피스트는 원펀맨의 주인공 사이타마로 변한다. 사이타마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노란색 쫄쫄이 슈트와 빨간색 부츠와 글러브, 심지어는 헤어 스타일까지도 완벽하게 일치하는 모습이다. 솔저: 76은 무면허 라이더로 변해 여러모로 회춘한 모습이다. 고글에 비니, 그리고 가면라이더를 떠올리게 하는 벨트 디자인 등 원작의 디자인을 엿볼 수 있다. 원작에서는 최약체 히어로로 취급받는 무면허 라이더지만, '오버워치2'에서는 여러모로 활약할 것으로 보인다.

최강의 히어로 중 하나로 손꼽히는 타츠마키 역시 '오버워치2'에 참전한다. 해당 스킨은 키리코에게 주어진다. 타츠마키의 상징과도 같은 위로 뻗친 헤어 스타일과 의상, 그리고 날카로운 눈매 등이 특징이다. 베일에 가려졌던 마지막 스킨은 제노스다. 원작에서 사이보그로 등장하는 제노스는 모두의 예상대로 겐진의 스킨으로 나온다. 겐지의 디자인과 제노스의 디자인을 반씩 섞은 듯한 모습이다.

오버워치2 X 원펀맨 콜라보 스킨 가운데 사이타마, 타츠마키, 제노스 스킨은 특별 상점 번들을 통해 제공된다. 무면허 라이더 스킨은 인게임 도전과제를 달성해야 얻을 수 있는데 4 게임 플레이마다 다양한 보상을 얻게 되며, 최종적으로 24 게임 플레이 시 해당 스킨을 얻을 수 있다.

4 게임 플레이 – 사이타마의 주먹 무기 부적
8 게임 플레이 – 무면허 라이더 네임 카드
12 게임 진행 – 솔저: 76 정의의 사이클리스트 승리 포즈
16 게임 진행 – 솔저: 76 저스티스 크러시 하이라이트 소개
20 게임 플레이 – 보로스 무기 부적
24 게임 플레이 – 무면허 라이더 솔저: 76 스킨

오버워치2 X 원펀맨 콜라보는 3월 8일부터 4월 6일까지 진행된다. 8일 오전 3시 55분 콜라보 트레일러를 통해 보다 자세한 소식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