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그


코그(KOG)의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이 전직 영웅 지크하트(T) 업데이트와 함께 서비스 이관 기념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돌격형 영웅 지크하트가 전직을 통해 수호형 영웅으로 돌아왔다. 전직 영웅 지크하트(T)는 7일 업데이트로 전직 개방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전직 영웅 업데이트와 함께 ‘전직! 워로드 이벤트’가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이를 통해 전용 영혼 각인 큐브, 영혼의 정수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서 지크하트(T)의 이야기를 영웅 본인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게 된다.
 
동시에 코그로의 서비스 이관을 기념한 ‘새로운 시작! 이벤트’ 3종이 진행된다. 하루 20회, 이벤트 기간 내 최대 280회 무료 소환을 할 수 있는 특별 소환 이벤트와 모험 클리어 시 보상을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모험 던전 버프 이벤트다. 동시에 퍼즐을 맞춰 보상을 획득하는 퍼즐 이벤트를 통하여 각 클래스의 SS 영웅 선택권 및 성장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4일부터는 일주일 동안 ‘오르도 소대 1기 봉인 구슬 소환&이벤트’를 진행한다. 모험 던전 및 폭풍 성장 던전에서 획득되는 ‘봉인 구슬 열쇠’를 모아 소환 상점에서 사용하면 ‘오르도 소대’ 테마 아바타의 부위별 선택권을 얻을 수 있어 보다 다채로운 영웅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진다.

3월 28일에는 치유형 영웅 이오(T) 업데이트 및 만우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랜드체이스의 업데이트와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