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길이다"

스타워즈 실사 드라마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 만달로리안. 시즌 1과 2를 거쳐 디즈니+를 통해 방영 중인 만달로리안 시즌 3는 국내 3월 8일(수)에 최초 방영되어 그 인기를 다시금 이어가고 있습니다.

스타워즈 실사 드라마 시리즈는 만달로리안 외에도 북 오브 보바 펫, 오비완 케노비, 안도르 3개의 작품이 존재하지만 개중에서도 만달로리안은 서부극이 떠오르는 황량한 사막의 배경, 그와 대비되는 드넓은 은하계에서 펼쳐지는 현상금 사냥꾼 '딘 자린'과 제다이 영링 '그로구'의 애착과 활약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만달로리안 시즌 3 방영과 동시에,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Logitech)은 스타워즈 만달로리안에서 영감을 받은 게이밍 헤드셋인 A30 무선 만달로리안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로지텍 A30 무선 만달로리안 에디션은 만달로리안 아머에서 영감을 받아 이어컵 및 헤드셋 하우징의 대부분이 만달로리안 강철, 베스카 강철(Beskar Steel)과 흡사한 디자인을 갖췄습니다. 이어컵 외부에는 작중 주인공 딘 자린의 형상과 클랜 머드혼 문양이 각인되어 스타워즈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기 충분합니다.

연결 인터페이스는 LIGHTSPEED 무선, Bluetooth 및 3.5mm 소켓을 통한 케이블 연결을 지원하며, PC를 포함한 PS5 및 Xbox, 닌텐도 스위치, MAC, 안드로이드 등 다양한 시스템과 호환됩니다. 또한,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적용됐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노이즈 필터링 기능이 추가된 마이크가 포함됩니다.

로지텍 A30 무선 만달로리안 에디션의 무게는 342g이며, 제품 완충 시 최대 27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돌비 애트모스 및 로지텍 G 모바일 앱과 호환됩니다. 공개된 제품 가격은 249달러로 구성됩니다.

한편, 스타워즈는 로지텍 A30 무선 게이밍 헤드셋 외에도 삼성, LG, 젠하이저, 씨게이트, 레이저 등 여러 전자제품 제조 기업들과 협업을 통한 한정판 상품을 낸 이력이 다수 있는데 다음은 어떤 제품과 콜라보를 할지 그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