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는 오늘(17일) 붕괴: 스타레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정식 출시에 앞서 특별 방송을 오는 24일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붕괴: 스타레일은 호요버스의 대표 IP '붕괴'의 신작으로, 실시간 액션을 기반으로 한 전작과 달리 턴제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RPG다. 유저는 우주 곳곳을 누비는 개척자가 되어 붕괴의 캐릭터들과 함께 은하계 곳곳을 누비게 된다. 그러면서 현 세계를 오류로 간주하고 있는 존재들인 파멸의 에이언즈가 은하 곳곳에 뿌린 씨앗 '스텔라론'과 그에 얽힌 각 행성과 은하계의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것이 '붕괴: 스타레일'의 주요 내용이다.

작년 2차 CBT에 이어 지스타 시연을 통해 대중에게 게임플레이 일부가 공개된 '붕괴: 스타레일'은 지난 2월 10일부터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 최종 점검에 나섰다. 첫 번째 지역인 '야릴로6'와 두 번째 지역 '선주 나부'까지 공개된 파이널 테스트는 오는 3월 24일 오전 11시까지 진행하며, 파이널 테스트 종료 이후 24일 오후 8시 30분부터 글로벌로 특별 방송이 진행된다. 이번 특별 방송에는 호요버스의 류웨이 대표가 직접 출연, 정식 출시 버전의 콘텐츠 및 이벤트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호요버스에서는 방송에 앞서 게시글 이벤트 및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17일)부터 31일까지 붕괴: 스타레일 공식 카페 및 SNS의 특별 방송 공지에 관련 의견과 함께 호요버스 통행증 ID를 남긴 유저 중 랜덤으로 60명을 선정해 캐릭터 일러스트 상자를 증정한다. 보상 인원은 모든 언어권을 대상으로 선정되며, 캐릭터 일러스트 선물 상자는 랜덤으로 발송된다.

붕괴: 스타레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