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28일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리스폰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스타워즈 시리즈,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의 스토리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는 2019년 출시된 전작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의 5년 뒤를 그리는 정식 후속작이다. 5년이라는 세월 동안 더욱 성숙해진 칼 케스티스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제국의 손길이 미치지 않는 피난처를 찾아다니는 그의 여정이 조명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시어 준다, 그리즈 드리투스 등 전작에 등장한 동료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 보데 아쿠나의 모습도 확인이 가능하다. 게임 시스템 측면의 요소로는 전작 후반부에 습득하게 되는 이도류 기술의 사용이나 더욱 세밀해진 그래픽 디테일, 동료 캐릭터와 협동 공격 등을 엿볼 수 있다.

당초 3월 17일 출시를 계획했던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는 지난 2월 전반적인 품질 향상을 이유로 한 차례 연기를 발표한 바 있다. 오는 4월 28일 출시 예정인 해당 게임은 PC는 물론 PS5, Xbox Series X/S 등 콘솔을 통해서 플레이 가능하다.

한편,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는 현재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전설적인 제다이 '오비완 케노비'로부터 영감을 받은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제다이 서바이벌' 치장 팩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