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RTX 4090/ 4080 그래픽 탑재 MSI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레드폴 바이트 백 에디션(Redfall Bite Back Edition)' 게임 코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3년 4월 11일(화)까지 진행되며, 코드 사용 기간은 5월 11일(목)까지다. 쿠폰 소진 시 본 행사는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 행사 대상 노트북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90 및 RTX 4080 그래픽이 탑재된 MSI 노트북이다.

리딤 코드 신청 방법은 MSI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완료한 뒤 마이페이지 프로모션 메뉴에서 해당 이벤트를 선택한다. 이동한 페이지에서 제품 등록을 하고 Start to redeem을 클릭하면 메일로 게임 코드가 발송되며, 최대 14일이 소요될 수 있다. 엔비디아 GeForce Experience 다운로드 후 해당 게임 코드를 적용하면 완료된다.

이벤트 대상 MSI 노트북 제품들은 최고 그래픽 사양의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90/4080을 탑재했다. MUX 스위치 및 DLSS3, 레이 트레이싱 기술이 포함되어 AAA 게임 및 전문 작업 툴에서 압도적인 성능과 고품질 그래픽, 쾌적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MSI코리아는 2023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5만원 스팀코드 및 제품별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