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GAe스포츠


종합 e스포츠 기업 SGA e스포츠가 V-EXX와 22일 공식 후원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V-EXX는 삼성 라이온즈, NC다이노스, 안양FC 등 프로스포츠 구단 유니폼과 상품화 사업을 비롯하여 평창 동계올림픽 개·폐회식 무대의상 및 스태프복,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선수단복을 제작한 스포츠 의류 전문 브랜드다.

V-EXX는 스포츠 그 이상의 가치를 위해 도전하는 사람들을 위해 함께하겠다는 뜻 아래 SGA eSPORTS와 동행하기로 결정하였다. 여러 스포츠 종목에서 유니폼을 제작한 경험을 바탕으로 SGA 이스포츠에서 운영하는 ‘SGA 인천’ 게임단에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맞춤형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고품질의 커스텀 e스포츠 웨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SGA 인천 게임단은 레인보우식스 코리안 오픈 우승을 시작으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종목에서도 국내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였고 글로벌 리그인 KLC 한중대항전에서도 우승을 차지하며 지역 연고 게임단을 대표하는 운영과 더불어 팬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SGA e스포츠는 “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노력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분들과 함께 2023년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더 업그레이드된 유니폼과 함께 올 한 해도 팬들을 위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SGA e스포츠는 프로게임단을 비롯한, 플랫폼, 이스포츠 대회 운영, 미디어 등 다양한 사업군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SGA인천’은 SGA e스포츠가 인천광역시와 지역 연고 협약을 맺어 만들어진 명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