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케이인터렉티브(대표 정찬익)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경제전략 MMORPG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2023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던전 환상계곡(새벽)을 공개했다. ‘환상계곡(새벽)’에서는 수속성과 바람속성의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으며, 몬스터 속성에 맞는 속성석과 정기의 구슬조각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8선 무기 철괴리의 인형을 공개했다. 철괴리의 인형 착용 시 착용자가 철괴리로 변신하여 전투에 임하게 되며, ‘고통극복’, ‘활력의 정수’, ‘풍뢰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차장수 선무공신의 각성, 전설장수 노부츠나와 맹획, 바지라오의 전용장비도 추가된다. 아울러, 동아리 시스템이 개편되어 다른 거상 이용자들과 힘을 합쳐 활동 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벚꽃 필 무렵’ 이벤트를 개최한다. 주차별로 미션을 수행하여 이벤트 페이지의 벚꽃을 피워내면, ‘사천왕 무기’, ‘사천왕 갑옷’, ‘225랩제 장비’를 비롯한 푸짐한 아이템을 보상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가입 유저에게는 ‘람채화의 인형’, ‘태황 풀세트 장비’, ‘2차 장수 3종’를 포함한 다수의 아이템이 지급되며, 복귀 유저에게는 ‘람채화의 인형’, ‘공명 풀세트 장비’, ‘도발부 10일’ 아이템을 포함한 다수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 관계자는 “2023년을 맞아 신선한 재미를 드리기 위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풍부해진 콘텐츠와 푸짐한 보상을 준비한 이벤트 등 2023년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더욱 다채롭게 발전할 ‘천하제일상 거상’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천하제일상 거상’ 2023년 첫 번째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