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시삼십삼분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디랩스(대표 권준모)는 Web3 레이싱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Rumble Racing Star, RRS)가 글로벌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GDC(Game Developers Conference) 2023’에 참가해 데모 버전 시연,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디랩스는 폴리곤 부스를 통해 23일과 24일 양일간 RRS의 최초 시연 버전을 공개했다. ​​디랩스의 Web3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Rumble Racing Star)는 잔디 깎는 기계인 론모어(Lawnmower)를 이용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는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이다. 다양한 트랙, 독특한 아이템과 스킬, 그리고 프로필 사진 PFP NFT와의 연동 등을 지원하여 NFT을 통해 이용자의 개성을 표현 가능하도록 활용성을 높였다.


디랩스 게임즈는 폴리곤 부스 내 럼블 레이싱 스타를 플레이 할 수 있는 시연 존을 마련했다. GDC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게임 시연을 위해 오랜 시간 대기했다. 실제 시연에 참여한 관람객들은 ▲평소에 익숙한 Web3 PFP NFT 캐릭터가 게임에 자연스럽게 녹아있었다. 특히 차량 부스터 사용해 트랙을 질주하는 것은 매우 즐거운 플레이 경험이었다. ▲게임 정식 출시를 통해 NFT와 접목된 카트로 트랙을 질주하는 것이 기대된다. ▲게임을 싫어하는 사람도 이 게임을 좋아할수 밖에 없을 것 같다. ▲환상적인 아트 스타일과 애니메이션은 매력적이었다, 나는 이 게임이 웹3 게임이 아니었더라도 즐길 것이다. 등 후기를 남겼다.

아울러 디랩스의 공식 트위터와 디스코드 채널은 오픈 일주일 만에 각각 팔로워 수 3만 명과 1만 3천명을 돌파하며 NFT 커뮤니티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