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링 게임즈


링 게임즈 (대표 윤주호)는 고 퀄리티 미소녀 캐릭터 콜렉터블 웹3 ARPG ‘스텔라 판타지 (Stella Fantasy)’를 오는 4월 13일 글로벌 출시한다고 확정 발표했다. 또한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게임의 거버넌스 토큰인 ‘스텔라 판타지 토큰 (약칭: SFTY)’의 퍼블릭 세일 (4월 3일~5일), 토큰 거래소 상장 일정 (4월 5일)도 함께 발표했다.

‘스텔라 판타지(Stella Fantasy)’는 북반구의 거대한 대륙 ‘베라니아’ 외곽 숲에서 깨어난 주인공이 모험가들을 만나 겪는 모험을 그린 캐릭터 수집형 ARPG 게임으로, 2022년 8월 빌드 체험 이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된 이후 80억원 이상 규모의 토큰 투자 라운드의 성공적인 진행과 함께 웹3 게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전세계 게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2월 27일부터 진행 중인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25만명 이상의 유저들이 사전 예약을 선택하며 남다른 기대감을 증명하기도 했다.

오랜 기다림과 관심 속에 드디어 4월 13일 글로벌 정식 서비스 런칭을 확정 지은 ‘스텔라 판타지’의 게임 속 거버넌스 토큰 ‘스텔라 판타지 토큰 (SFTY)’은 4월 3일에서 5일까지 3일간 일반 대상 사전판매에 이어 4월 5일에는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인 GATE.IO에 상장되어 게임 출시 전 에코시스템을 지원하게 된다. 토큰 판매와 상장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소셜 채널(디스코드와 트위터)를 통해 공개 중이다.

4월 13일 그랜드 론칭에 앞서, 지난해 가을 진행된 두 차례의 NFT 선판매에 참여한 홀더들은 7일 사전접속 혜택을 통해 4월 6일부터, 그리고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 이벤트에 등록한 유저들은 3일 사전접속 혜택을 통해 4월 10일부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번 출시일 확정과 토큰 상장을 기념하기 위한 대대적인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링 게임즈의 윤주호 대표는 3월 23일 진행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지금까지 믿고 기다려 준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 여러분의 기대와 지지가 없었다면 여기까지 올 수 없었을 거라 생각한다’며 유저들에 대한 각별한 감사의 마음과 함께 출시 소감을 밝혔다.

‘스텔라 판타지’는 4월 3일~5일 토큰 사전판매와 4월 5일 토큰 거래소 상장에 이어 4월 13일 정식으로 글로벌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