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한글판 호러 어드벤쳐 게임 '바이오하자드 RE:4'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버전 패키지 제품을 오늘(3월 24일)부터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 게임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바이오하자드 RE:4' 는 2005년에 발매된 원작 '바이오하자드4' 의 핵심 부분을 유지하면서 현대의 플레이 감각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전례 없는 생물 재해 '라쿤 사건'의 6년 후, 플레이어는 사건에서 살아남아 인정을 받게 된 대통령 직속 요원 레온 S. 케네디가 되어 유괴된 대통령의 영애를 구출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그녀를 찾아 유럽의 어느 조용한 마을을 향하고 그곳에서 레온이 광기를 띄운 마을 주민들을 만나면서 이야기가 진행된다.

패키지 제품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경품제공 이벤트가 현재 게임피아 공식 SNS에서 진행 중이며, 롯데하이마트(잠실점, 수지롯데몰점)에서 패키지 제품과 PlayStation®5를 함께 구매하는 경우 2만원 특별할인이 제공되는 프로모션이 오늘부터 3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