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24일 예구 시작
이두현 기자 (Biit@inven.co.kr)
닌텐도가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예약구매를 24일 시작했다. 게임은 5월 12일 출시된다.
패키지판은 정가 74,800원에 판매된다. 게임이 들어있는 한정판(Collector’s Edition)은 139,800원에 판매된다. 게임이 없는 한정판은 가격이 70,000원으로 책정됐다. 아미보 '링크(티어스 오브 더 킹덤)' 역시 게임 발매일인 5월 12일 출시되며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닌텐도는 예약 구매 특전을 제공한다. 상품은 판매처에 따라 다르다.
△데스크패드는 홈플러스 온/오프라인(전 점포), 하이마트 온라인, 소프라노몰, 원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카카오 쇼핑하기, 마켓컬리에서 구입 시 받을 수 있다. △규조토 스티커는 토이저러스몰 온라인, 롯데마트 오프라인, 손오공E-shop(네이버스토어), 손오공50mall, 손오공Nshop에서 구입 시 받을 수 있다. △무릎 담요는 토이저러스몰 온라인에서 구입 시 받을 수 있다. △직소 퍼즐은 한우리 국제전자센터점, 한우리 신도림테트노마트점, 한우리 노원점, 겜우리에서 구입 시 받을 수 있다.
△여권 케이스는 주식회사테크라인(네이버스토어), 게임테크몰, 티몬(닌텐도 브랜드관)에서 구입 시 받을 수 있다. △에코백은 옥션, 지마켓, 11번가, 위메프, 티몬(닌텐도 브랜드관), 대형 온라인 쇼핑몰, 엔엔마켓 및 대원샵 / 용산아이파크몰 대원샵 외 전국 게임전문점에서 구입 시 받을 수 있다. △비치타월은 SSG.COM, 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아이앤씨(네이버스토어)에서 구입 시 받을 수 있다. △금속 키링 세트는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전 점포, SSG 트레이더스 온라인몰에서 구입 시 받을 수 있다.
조기 구입 특전 상품은 각 판매처 상황에 따라 일찍 소진될 수 있다. 예약 실시 여부는 판매처마다 다르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