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기] 어서와 서울은 처음이지? 더현대 서울 로지텍 브랜드샵
이형민 기자 (Corky@inven.co.kr)
우리 말에는 '서울'과 관련된 속담이 많습니다. 모로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 서울 깍쟁이, 말은 제주도로 사람은 서울로, 서울에서 김서방 찾기 등. 시대를 거슬러 올라가면 대한민국의 수도가 서울이기 이전에 한양이라고 불릴 때부터 쓰였을 정도니, 역사가 유구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한때 서울은 대한민국 인구의 20%에 해당하는 1,000만 명에 육박하는 수준이었지만 지속적인 수도권 주변 개발로 하락세를 보이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놀랍게도 이러한 서울은 여전히 뉴욕이나 도쿄 등 보다 과포화된 상태이며, 면적 대비 세계 인구 밀도 순위에 어김없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는 게 현실이죠.
그렇기에 서울은 없는거 빼고 다있는 위치이자 기업들의 전략적 요충지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 기업 로지텍이 최근 2년 간 보인 행보는 여타 다른 기업들과 조금 달랐습니다. 로지텍 제품을 경험해보고 여러 프로모션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로지텍 브랜드샵을 용인 에버랜드, 인천 송도, 경기 판교 등 서울 주변에 먼저 오픈했기 때문이죠.
어쩌면 로지텍은 비장의 한 수를 준비했던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21일(화)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 로지텍 브랜드샵을 오픈했다는 소식이 있었거든요. 서울에 거주하는 로지텍 팬이라면 환호할만하죠. 기자 또한 소식을 접하고 "로지텍은 다 계획이 있었구나"라며 절로 무릎을 탁 치게 되더라니까요.
로지텍은 더현대 서울 로지텍 브랜드샵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발표했습니다. 매장의 모든 제품에 대해 10% 할인과 밸류플러스팩, PRO팩 세트 구매 시 25% 할인까지 준비됐죠. 밸류플러스팩은 무선 게이밍 마우스 ‘G502 X PLUS’, 무선 텐키리스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913 TKL’과 무선 게이밍 헤드셋 ‘G733’이 포함되며, PRO팩은 무선 게이밍 마우스 ‘G PRO X 슈퍼라이트’,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 PRO GX Blue’와 무선 게이밍 헤드셋 ‘G PRO X’로 구성됩니다.
이 밖에도 스마트폰 무선 충전용 마우스 패드, 로지 볼트 리시버, 키보드 전용 루프 및 헤드셋 거치대 등 일정 금액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이벤트도 빼먹을 수 없겠습니다. 더이상 시간을 지체할 이유가 없습니다. 비록 오픈런까지는 아니더라도, 21일에 오픈한 더현대 서울 로지텍 브랜드샵은 어떤 모습일지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