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가 1세트 완승을 거뒀다. 초반 발생시켰던 두 번의 사고를 승기를 굳히는데 잘 활용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 두 번의 사고로 완전히 무너졌다.

초반 상황에서 젠지가 크게 앞서나갔다. 바텀 듀오 간 2:2 싸움에서 일방적인 킬을 기록했다. 심지어 이 킬은 '페이즈' 김수환의 제리에게 들어갔다. 또한, 젠지는 깊게 들어왔던 세주아니를 시작으로 상대 다수를 잡아내며 스노우볼을 가속화할 준비를 마쳤다. 반면, 한화생명은 비슷한 후반 지향 조합 간 싸움에서 초반 주도권을 내주는 뼈아픈 실책을 범했다.

젠지는 주도권을 놓치지 않았다. 시야를 장악하는 과정에서 시종일관 한화생명을 압박했다. 이에 한화생명은 상대 인원 공백이 있었던 지역에서 포탑을 파괴하며 골드를 따라잡고자 했다. 드래곤 스택도 이어가며 후반으로 가기 위한 발판을 착실히 마련하기도 했다. 하지만 여전히 젠지가 글로벌 골드 격차를 꾸준히 벌렸다. 시야 압박이 여전히 이어졌고, 젠지는 이를 활용해 마법공학 정거장을 통해 밖으로 나오던 상대를 잡는 등 격차를 이어갔다.

위 과정에서 착실히 킬 포인트를 쌓으며 성장에 박차를 가했던 '페이즈'의 제리가 한화생명의 저항 시도를 연달아 격파했다. 한화생명은 슬슬 저항할 힘을 잃고 흔들렸다. 이에 젠지는 무난하게 힘의 차이를 보여주며 한화생명의 본진으로 밀고 들어갔고 1세트 완승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