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랑 끝에서도 집중력을 유지했던 한화생명e스포츠가 3세트 승리로 위기를 넘겼다. 젠지가 선보였던 파격적인 조합은 강점을 드러내지 못했다. 반면, 한화생명은 초반 주도권을 잡자 묵직하고도 정확하게 스노우볼을 굴려 승기를 굳혔다.

한화생명이 이번 시리즈 중 가장 좋은 초반을 보냈다. 상대가 사냥 중이었던 드래곤을 넘겨받더니 바텀 갱킹으로 선취점도 기록했다. 젠지가 전령을 사냥하고 바텀에서 킬 포인트를 따라잡는 등 반격하자, 한화생명은 탑 솔로킬과 바텀 갱킹 킬로 주도권을 이어가고자 했다. 미드에서도 상대 다이브 시도를 '제카'의 요네가 잘 흡수하며 팀에 힘을 보탰다.

양껏 유리했던 한화생명은 빠르게 드래곤 3스택을 쌓았다. 그와 동시에 미드에서 '페이즈'의 애쉬를 잡는 등 빠른 속도를 유지했다. 젠지의 반격 시도도 한화생명의 더 큰 득점으로 이어질 뿐이었다. 불리한 와중에도 젠지는 반격의 고삐를 늦추지 않았다. 상대 블리츠크랭크와 바루스를 순서대로 잡으며 분위기를 바꾸려 했다. 양 팀은 바론 둥지에서 한 번씩 상대 사냥을 막으며 팽팽히 맞섰다. 한화생명은 드래곤 영혼을 차지하며 유리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시야를 장악해둔 한화생명은 바론을 때려 상대를 부른 뒤 추가 킬 포인트와 바론 버프를 챙겼다. 젠지는 자신들의 본진으로 밀고 들어오는 한화생명을 막으려다가 허무하게 쓰러졌다. 그렇게 3세트는 한화생명의 승리로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