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레노버

▲ 아이디어패드 프로 5/5i

한국레노버가 8세대 아이디어패드 ▲아이디어패드 프로 5/5i(IdeaPad Pro 5/5i) ▲아이디어패드 슬림 5/5i(IdeaPad Slim 5/5i) ▲아이디어패드 슬림 3(IdeaPad Slim 3) ▲아이디어패드 5 라이트(IdeaPad 5 Light)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8세대는 소비자들의 학업 및 업무, 그리고 여가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디자인과 기능으로 출시됐다. 최대 AMD 라이젠 7000HS시리즈 프로세서 및 인텔 13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해 더욱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고속 충전 배터리로 휴대성이 강화됐고, 최대 16인치 OLED 디스플레이 및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로 몰입감 넘치는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구현한다.

또한, 레노버 AI 엔진으로 구현되는 스마트한 기능들이 작업 생산성을 향상한다. 사용자 안면을 인식해 자동으로 로그인이 가능한 스마트 로그인(Smart Login)과 주변 소음을 차단해 선명한 음질 및 마이크 품질을 제공하는 스마트 노이즈 캔슬링(Smart Noise Canceling), 전력 효율을 최대 20% 향상해 배터리 소모를 줄이는 스마트 파워(Smart Power) 등의 기능이 지원된다.

레노버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이어가기 위해 아이디어패드 8세대 신제품에 파격적인 사후 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최대 2년간 적용되는 레노버의 프리미엄 케어는 고객의 편의를 가장 먼저 생각한 서비스로 ▲365일 24시간 전문 엔지니어 상시 대기 ▲하드웨어 수리 발생시 퀵, 택배 배송 ▲연 1회 PC 정기 점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예기치 못한 고객 과실로 인해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도 이를 무상으로 수리해주는 ADP(소비자 과실보장) 서비스 역시 최대 2년간 지원된다.

▲ 아이디어패드 슬림 5/5i

아이디어패드 프로 5 및 5i는 최신 CPU및 GPU를 탑재한 고성능 노트북으로 여러 작업을 동시에 수행하는 멀티태스커의 생산성을 극대화한다. 최대 115 W TDP를 제공하는 레노버의 향상된 쿨링 시스템과 선명한 그래픽 표현에 최적화된 기능을 대거 갖추고 있다.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50 그래픽으로 구현되는 2.5K 해상도와16인치 WQXGA 디스플레이는 최대 100% sRGB 로 더욱 선명하고 다채로운 색감을 구현한다.

16.9mm의 울트라 슬림 디자인으로 설계된 아이디어패드 슬림 5 및 5i는 하이브리드 업무와 학업을 모두 지원하는 제품이다. 초슬림 베젤로 더욱 넓어진 동시에 최대 400니트 밝기의 고화질 화면으로 엔터테인먼트 감상의 질을 향상한다. 75Wh 고 용량 베터리 및 충전과 화면 연결이 가능한 USB-C 타입 포트가 사용자의 편의를 향상한다.

▲ 아이디어패드 슬림 5라이트 (좌), 아이디어패드 슬림 3 (우)

더 얇아진 두께와 1.17kg가벼운 무게로 이동성이 강화된 아이디어패드 슬림 5 라이트 역시 밀스펙 내구성으로 디자인과 탄탄함을 동시에 잡았다. 듀얼 마이크와 돌비 오디오, FHD 카메라를 장착한 아이디어패드 슬림 3는 화상 회의 및 수업에 탁월한 협업 환경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아이디어패드 8세대는 라인업 전반에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를 활용해 미국 환경청 ‘에너지 스타(Energy Star)’ 인증을 받은 레노버의 지속가능 경영 철학을 실천하는 제품이다. 친환경 소재와 더불어 낙하, 진동, 습도, 압력 등 21가지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한 미 군사 규격 (MIL-STD 810) 등급 인증을 받아 일상 속 여러 충격 상황에도 지속력과 견고함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