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


한빛소프트는 상반기 출시 예정인 서브컬처 기대작 모바일 게임 '소울타이드'의 사전예약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코스프레 화보와 영상을 공식 라운지에 공개했다고 2023년 3월2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와 영상은 게임 속 태초의 흡혈귀인 '미네르드웬'의 모습으로 코스프레 전문팀 COSIS 소속 모델 송주아님이 연출했다.

미네르드웬은 소울타이드에서 인간을 관찰하고 기록에 남기는 것을 즐기고 이 외의 시간에는 주로 잠만 자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코스프레 의상은 미네르드웬의 코스튬 중 '여명의 백합'으로서, 전체적으로 흰색의 의상이며 흡혈귀라는 설정과 대비되는 색조를 통해 신비로운 반전 매력을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소울타이드는 한 번 잠든 영혼을 불러들여 되살아난 모습인 ‘인형’들과 함께 인연을 맺고 마녀에 대적하는 스토리가 핵심이며 인형들은 개성 넘치는 외형과 코스튬, 각각의 배경 스토리를 통해 유저들의 유대감과 몰입감을 높인다.

현재 소울타이드는 사전예약 5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유저들은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라운지에서 주요 캐릭터들의 PV 영상과 프로필 카드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미 공식 라운지에는 지금까지 미네르드웬을 포함해 캐릭터 9명의 정보가 공개됐으며 정식 출시 전까지 지속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공식 라운지에서는 정식 론칭시까지 '다함께 릴레이 출석 이벤트'와 '사전예약 응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자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소울타이드 관계자는 "수많은 유저분들께서 국내 정식 출시를 기다리고 계신만큼, 최선을 다해 막바지 준비 중에 있으며, 출시 전까지 게임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공식 라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