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히든 영웅과 리버스 아르카나, 풍성한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추가됐다. 특히, 신규 및 복귀 유저는 다양한 미션들을 완수하면 3성 ~ 5성 일반 영웅의 모든 영혼석을 받을 수 있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신규 히든 영웅 ‘적월’도 등장했다. 적월은 폭발적인 공격력을 가진 화염 속성 영웅으로, 이름에 걸맞게 ‘피로 물든 달’ 등 다양한 스킬을 활용해 적에게 치명타를 입힌다. 기존 한정 히든 영웅과는 달리 전용 스킨이 5개의 속성별로 추가되어 특별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스킨은 착용 시 영웅 속성 및 스킬 효과 변경 등 고유 효과가 발동되어 더욱 강력해진다.


새로운 리버스 아르카나 2종도 공개됐다. ‘세계[R]’는 영웅들의 공격력과 주문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기존 ‘세계’ 메이저 아르카나의 효과를 비약적으로 증폭시킨다. ‘절제[R]’는 활용 시 보스 전투에서 일정 확률로 5성 영웅을 합류시킬 수 있다.

또한, 유저 의견을 반영해 게임 편의성이 향상됐다. 아르카나는 일괄 분해 기능이 추가되어 한결 편리해졌으며, ‘픽업 아르카나’와 ‘영웅’은 연속으로 소환할 수 있게 변경되어 보다 원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진화시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를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 플레이가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