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소프트(대표 윤세민)는 자사의 PC MMORPG ‘매드월드: Age of Darkness(이하 매드월드)’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4월 27일 PC와 스팀을 통해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매드월드’는 손으로 그린 듯한 거친 2D 아트와 잔혹한 연출, 일말의 희망도 보이지 않는 암울한 스토리가 특징인 게임이다. 22년 9월에 진행한 글로벌 CBT에서 1만 명의 테스터가 CBT 기간 중 재접속률 70%를 기록했으며, 90% 이상의 유저들이 만족스럽다고 평가하는 등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새롭게 공개한 15초 분량의 트레일러 영상에서 '매드월드'만의 독창적인 아트와 BGM 등을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영상의 초입부에 산처럼 쌓여있는 시체들은 악마들이 지배하는 매드월드 세계관에서 인류가 어떤 위협을 받고 있는지 잘 묘사하고 있다.


매드월드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플레이어는 한국, 북미, 유럽 서버 중 하나를 선택해 캐릭터 닉네임을 선점할 수 있다. 사전 등록자에게는 아이템 선물과 함께 목표 사전 등록자 수와 커뮤니티 가입자를 달성할 때마다 추가 보상을 제공하고,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4월 30일까지 실시간 방송 채널이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한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며, 파트너로 선정되면 방송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자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매드월드’는 스팀과 PC에서 먼저 선보인 이후 모바일 게임으로도 서비스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