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오는 4월 27일(목)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는 13세기 가상의 유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MMORPG다. 플레이어는 복수와 욕망, 갈등으로 혼란해진 신 트리에스테 공국에서 나이트 크로우의 일원이 되어 역사를 바꿀 전쟁에 참여하게 된다. V4, 히트를 개발한 손면석, 이정욱 대표가 합께 설립한 매드엔진의 첫 작품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최초로 출시되는 언리얼 엔진5 기반 크로스 플랫폼 ▲8개 클래스로 분화하는 정통적인 성장 방식 ▲현실적인 전투를 기반으로 한 액션의 재미 ▲지상과 공중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글라이더 액션 ▲1,000명 규모의 대규모 전장 구현 ▲제한 없는 거래소와 1:1 개인 거래 ▲권력의 쟁취를 위한 길드 간의 정복전 등 7개의 주요 특징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오늘(30일) 나이트 크로우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기타리스트 김진산의 리드미컬한 연주와 어우러진 실제 게임 플레이 모습을 담고 있으며, 글라이더를 활용한 대규모 전쟁과 전투 등을 엿볼 수 있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이달 26일(일)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 사전 다운로드 시작 전까지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나이트 크로우는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임 특징 등 상세 정보를 순차 공개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