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패트리어트


메모리/SSD 관련 글로벌 브랜드인 패트리어트(PATRIOT)가 국내 공식 유통사인 파인인포메이션(대표: 배상호)을 통해 DDR5 5600MHZ 16GB & 32GB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패트리어트는 1985년에 설립되어 약 37년이상 다양한 IT 부품 및 기기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는 메모리, SSD, USB Flash Drive, Memory Card, VIPER Gaming 기어 등 제품 라인업을 다각화해 대표적인 종합 IT 기업으로 꼽힌다.

패트리어트에서 출시하는 DDR5 5600 제품은 단순히 SK 하이닉스 A-다이 모듈 뿐만 아니라,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춘 PMIC칩 언락(Unlock)까지 적용했다. 또한, 시그니처 라인임에도 불구하고 오버클럭이 가능한 제품으로 출시했다. 파인인포메이션을 통해 런칭 되는 패트리어트 D램 제품들은 라이프타임 워런티가 적용되어 서비스 부분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G마켓 및 옥션에서 출시한 제품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4월 1일부터 4월 10일까지로 기간 동안 DDR5 5600MHZ 16GB & 32GB는 한정 수량 런칭 기념 특가 이벤트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