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우절 특설 이벤트 페이지 공개
메지로 찬가 금 레코드판 증정 이벤트 개최
인 게임 주크박스에 메지로 찬가 추가

4월 1일 만우절 기념 이벤트로 우마무스메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가 모두 메지로 가문 컨셉으로 변경되는 진풍경이 연출되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시 신곡 메지로 찬가를 감상할 수 있으며, 메지로 찬가의 스토리 및 메지로 가문 캐릭터(성우) 인터뷰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특설 페이지로 연결된다.

공식 카페에선 추첨을 통해 메지로 찬가가 수록된 아날로그 금 레코드판을 증정하는 메지로 찬가의 댓글 감상평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의 경우 일본 서버보다 1년 정도 빠르게 국내에 적용되는데, 지난 우마무스메 한국 특별 방송에서 빠른 업데이트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언급을 한 만큼, 추후 굵직한 이벤트에 대해 좀 더 빠른 템포로 국내 유저들에게 제공될지 기대해 봐도 좋을듯하다.

참고로 만우절 기념 특설 페이지 및 이벤트는 4월 1일(토) 13:00 ~ 4월 8일(토) 12:59 일주일간 진행된다.


▶ 메지로 가 애프터눈 파티로 초대! 만우절 특설 페이지 바로가기



공식 홈페이지 - 메지로 가 애프터눈 파티 특설 페이지

우마무스메 공식 홈페이지 접속 시 메지로 가문 컨셉으로 꾸며진 특설 페이지로 이동하게 된다. 특설 페이지 좌측 상단의 MENU를 클릭하면 메지로 찬가의 스토리 및 캐릭터(성우) 인터뷰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특설 페이지에선 메지로 찬가 스토리부터 캐릭터(성우) 인터뷰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 공식 카페 또한 메지로 가문 컨셉으로 변경 되었다.


공식 카페 - 메지로 찬가 감상평 댓글 이벤트

공식 카페에선 메지로 찬가 감상평 댓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히 메지로 찬가의 감상평을 공식 카페 공지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주의 사항은 공식 카페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지로 찬가의 금 레코드판은 비매품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으며, 각 레코드판마다 고유의 시리얼 코드가 부여되어 있다.

▲ 공식 카페에서 메지로 찬가의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공식 유튜브 - 메지로 찬가 MV 공개

공식 유튜브에선 공식 번역된 메지로 찬가의 MV를 공개하여 인 게임 내에서 라이브로 구현되지 않아 정확한 가사를 알 수 없었던 트레이너들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주고 있다.


▲ 공식 번역된 가사와 함께 메지로 찬가를 감상할 수 있다.


▲ 메지로~ 메지로~ 영광의 길을~♪
우마뾰이 급 중독성의 메지로 찬가를 위해 메지로 가문의 영애들이 총출동했다.


인 게임 - 주크박스에 메지로 찬가 추가!

인 게임 라이브가 없는 대신 주크박스에 메지로 찬가가 추가될 예정이다. 주크박스는 홈 화면 우측을 슬라이드한 위치에 있으며, 곡 리퀘스트를 통해 원하는 음악을 선택해 감상할 수 있다.


▲ 홈 화면의 주크박스를 통해서도 메지로 가문 영애들의 우아하고 섬세한 노랫소리를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