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 간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는 '2023 플레이엑스포'에서 '철권 8'의 비공개 알파 테스트가 진행된다.

'철권 8' 비공개 알파 테스트는 철권7에서 일정 랭크(빨강단 이상)을 달성한 인원 중 사전 신청한 인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알파 테스트 신청은 별도의 테스트 신청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4월 12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 간 신청 가능하다. 신청 이후 추첨을 통해 당첨된 테스터의 경우 입장에 필요한 QR코드를 받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는 1인당 한 번만 참여 가능하며, 권한의 양도나 판매는 불가하다.

알파 테스트에 쓰이는 플레이어블 빌드에서는 최근 등장이 확인된 '리로이 스미스'와 '아스카 카자마'를 제외한 10명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 알파 테스트 빌드에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목록은 다음과 같다.

- 진 카자마
- 준 카자마
- 카즈야 미시마
- 킹
- 마샬 로우
- 폴 피닉스
- 라스 알렉산더슨
- 잭-8
- 링 샤오유
- 니나 윌리엄스

더불어, 반다이남코코리아는 테스트 종료 후 간단한 테스터 피드백을 진행하며, 테스트와 피드백을 마친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이번 테스트에서만 한정적으로 제공하는 '철권 8' 특제 스티커와 인증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테스트는 플레이엑스포 전시장 내 반다이남코코리아 부스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