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st 네리아 드레스룸 종료
신규 아바타 출시는 언제?
기존 아바타를 활용한 다양한 염색 코드


건슬 뒷태 룩북 염색코드 공유

룩북을 콘셉트로 뒷태 위주의 스크린샷이 인상적인데요. 총 다섯 종류의 다양한 아바타 염색 코드가 공유되었습니다. 심플한 멋이 살아 있는 첫 번째 염색 코드와 실라안의 호감도 퀘스트 진행 중 등장하는 의복과 비슷한 염색 코드가 눈에 띕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염색 코드가 공개되어 있으니, 마음에 드는 염색 코드를 찾아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링크 바로가기 : 건슬 뒷태 룩북 염색코드 공유 By. 셔플


이때 까지 염색 공유 했던 글 ( 정리 글 2 / 기존 정리글 이어서 )

그간 공유된 다양한 염색 코드와 관련된 게시글을 한곳에 모아둔 게시글입니다. 심파의 프리스트나 3주년 의상 등 2023년 이전에 출시된 다양한 아바타의 염색 코드가 모여 있는데요. 모든 아바타 염색 코드를 담을 수 없는 점이 아쉽게 느껴집니다. 대표로 소개해드릴 발걸음 시리즈 아바타 이외에도 다양한 아바타 염색 코드가 공유되어 있으니, 하단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 링크 바로가기 : 이때 까지 염색 공유 했던 글 ( 정리 글 2 / 기존 정리글 이어서 ) By. 꽃루나


실리안이랑 커플염색했당

니나브와 실리안의 호감도 애정 단계가 등장하며, 호감도 퀘스트 컷신과 어울리는 아바타 염색 코드가 다수 등장했습니다. 해당 컷신에선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함께 등장하는 만큼, 비슷한 복장으로 염색한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아직 호감도 퀘스트를 진행하기 전이라면, 먼저 복장을 맞춰봐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실리안이랑 커플염색했당 By. 몽모


발키리 슬레이어

슬레이어의 런칭 아바타를 활용한 코디가 인상적인 염색 코드입니다. 원본의 경우 기본적으로 전체가 검은색으로 되어 있어, 화려함과는 거리가 있는데요. 어두운색의 톤 다운과 적절한 패턴 사용, 특정 부위에 금색으로 포인트를 준 만큼 화려하면서도 멋진 중갑 느낌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머리 아바타는 제작 아바타인 '눈부신 황혼의 투구'를 장착했습니다.




▶ 링크 바로가기 : 발키리 슬레이어 By. 미역주스


오레하 비치웨어상의 염색코드 공유

오레하 비치웨어는 수영복 이외에도 다양한 일상복이 포함된 만큼,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는 것이 장점입니다. 전체적으로 연보랏빛을 띠는 색감이 특징인데요. 옅은 색감인 만큼, 심심한 느낌을 지우기 위해 패턴을 사용해 포인트를 준 점도 인상적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오레하 비치웨어상의 염색코드 공유 By. 치즈덕


(염색공유)요즘 즐거입는 코디!

스페셜리스트의 고딕 아바타와 비치웨어를 섞은 코디로 밝은 색감이 눈에 띄는데요. 어두운 색감을 가진 고딕 아바타의 색다른 변신이 인상적입니다. 전체적으로 밝은 톤으로 구성된 만큼, 봄이라는 날씨와도 잘 어우러지는 것 같은데요. 오레하 비치웨어와의 조합도 어울리는 만큼, 이러한 염색으로 꾸며봐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염색공유)요즘 즐거입는 코디! By. 팟텔하모니


[염색 공유] 건슬 밀리터리룩

건슬링어라는 직업 색깔과 잘 어울리는 밀리터리 룩입니다. 상의 혹은 하의에 패턴을 사용해 특유의 멋을 살렸는데요. 사막 위장복에 가까운 느낌이 드는 첫 번째 염색 코드와 국방색을 이용한 개구리 전투복 역시 디자인의 완성도가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염색 공유] 건슬 밀리터리룩 By. 결함품


신상 코트 의지느낌 염색

비슷한 종류의 아바타가 많이 출시되었지만, 여전히 '아크라시아의 의지' 시리즈 아바타의 인기는 여전합니다. 이번 네리아의 드레스룸 신규 상품으로 추가된 코트를 의지 느낌으로 꾸민 염색 코드입니다. 패턴을 사용해 특유의 느낌을 살린 점이 인상적이네요.




▶ 링크 바로가기 : 신상 코트 의지느낌 염색 By. 달걀도른자


[스페셜리스트] 로열가드 염색 2종 코드 공유

PC방 이벤트 출석 보상으로 지급된 만큼, 획득 난도가 높은 로열가드 아바타의 염색 코드입니다. 다만, 상의는 3주년 추억 상의가 이용되었는데요. 규율의 로열 가드 아바타 머리, 하의와의 조합이 완벽한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이기에, 로열 가드 아바타를 가지고 있다면 코디를 꾸며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스페셜리스트] 로열가드 염색 2종 코드 공유 By. 귀엽기도하지


Snow

기존의 메이드 복장이 쉽게 떠오르지 않을 만큼, 색다르게 염색한 '심플 메이드' 염색 코드입니다. 진한 파란색으로 구성된 색감이 눈에 띄며, 앞치마나 상의 부분에 스트라이프를 이용해 디테을 살린 점이 매력적입니다. 특히, 머리와 상의의 메인 컬러(31407E)의 색감이 눈에 띄네요.




▶ 링크 바로가기 : Snow By. 우유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