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4월 26일(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 등급의 반지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이벤트가 추가됐다. 이외에도 지난번에 진행된 사막 주화 Fever Week 이벤트에 이어 강호의 주화 Fever Week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지난 이벤트와 달리 어떤 점이 변경됐는지 확인하고 참여하는 것이 좋다.



■ 신규 휘장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부터 무기별 휘장의 시즌 2가 추가됐다. 이번 신규 휘장은 무공에 신규 효과가 추가되며 더 화려하고 강력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총 두 가지 휘장이 추가됐으며, 붙어있는 접두사에 따라 받는 피해량 감소, 관통력 증가, 신규 효과 추가 등 특수 효과 단계가 달라진다. 휘장은 수라 1단 이상의 파티 던전에서 획득권 보상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 파티 던전 보상에 휘장 상자가 추가됐다.



■ 공개 수배: 반지 도둑 이벤트

4월 26일(수)부터 5월 10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영웅 등급 반지를 획득할 수 있는 '공개 수배: 반지 도둑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각 난이도의 파티 던전을 클리어하면 정해진 확률에 따라 '수호자의 길' 반지, 영웅 등급의 반지를 선택할 수 있는 상자, '도둑의 자백' 이벤트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도둑의 자백을 이용해 '도난당한 반지 상자'를 만들 수 있는데, 해당 상자를 열면 수호자의 길 또는 영웅 등급의 속성 반지를 획득할 수 있다. 도둑의 자백은 파티 던전 난이도가 어려울수록 더 많이 모을 수 있다. 이외에도 4월 28일(금)까지 오후 1시에 특별 지원 아이템이 우편으로 지급될 예정이니 꼭 받고 파티 던전에 도전하자.

▲ 파티 던전에 반지 도둑을 공개 수배 중이다.

▲ 보상으로 도둑의 자백 아이템을 획득했다.

▲ 도난당한 반지 안전 강화 주문서는 강화에 실패하지 않는다.



■ 7일의 협행 챌린지

4월 26일(수)부터 5월 3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7일의 협행 챌린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반달호수, 태록림, 비옥대지, 해룡산맥, 용린 사막에서 협행을 완료하면 경험치가 100배 상승한다. 이외에도 협행을 완료하면 '협행 챌린지 주화'가 지급되는데 해당 주화로 전설 등급의 소울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를 만들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매일 '협행 완료패'가 우편으로 발송되니 협행을 빠르게 끝내고 싶은 유저는 해당 아이템을 이용하면 된다.

▲ 협행을 완료하면 지급되는 경험치가 많이 늘어났다.

▲ 협행 챌린지 주화를 이용해 소환서를 제작할 수 있다.



■ 강호의 주화 Fever Week

4월 26일(수)부터 5월 17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강호의 주화 Fever Week!'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붉은 달 사막과 공덕의 심판소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에 참여하면 '강호의 주화'가 들어있는 이벤트 아이템 '강호의 봉마함'이 지급된다. 특히, 보스 처치에 일정 수준의 기여도에 도달하지 못하면 봉마함을 획득할 수 없으니 주의해야 한다.

▲ 붉은 달 사막 보스 보상에 강호의 봉마함이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