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틸시리즈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에서 가정의 달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틸시리즈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은 5월 3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소비자는 중복 할인 쿠폰, 사은품 증정 및 포토리뷰 이벤트 등의 풍성한 혜택과 요일별 핫딜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5월 3일부터 9일까지 총 7일 동안 요일별 핫딜이 진행된다. 5월 3일 수요일에는 스틸시리즈 Apex Pro TKL (2023) US 키보드 구매 시 QcK EDGE XL 마우스패드와 PRIME 유선 게이밍 마우스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4일부터 9일까지는 Qck Heavy Large, Arctis 1 Wireless X, Aerox 9 Wireless를 포함한 스틸시리즈의 게이밍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및 스피커까지 총 6개 품목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네이버 공식 스토어 알림받기 동의 시 최대 20%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발급 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스틸시리즈 Arctis Nova Pro, Arctis Nova Pro X, Arctis Nova 7X를 구매 시 헤드셋 거치대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스틸시리즈 제품 포토 리뷰 참가자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 3,000원을 지급한다.

스틸시리즈는 세계 최고의 프로게임단 T1의 공식 헤드셋 파트너로, 농심 레드포스 등 국내 프로게임단의 지원, 신인 발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페이즈 클랜 등 세계적인 e스포츠 팀과의 스폰서십으로 프로 선수 지원과 프로게이머 인재 개발에 많은 힘을 쏟고 있다.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로 소비자들은 프로게이머들이 직접 사용하는 스틸시리즈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접할 수 있다.

한편 스틸시리즈 이혜경 한국 지사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스틸시리즈의 게이밍 기어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요일별 핫딜부터 사은품과 할인 쿠폰까지 각양각색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현명한 소비자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스틸시리즈의 게이밍 기어를 체험해보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