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6일, CCP게임즈의 '이브 온라인'이 출시 20주년을 맞는다.


CCP게임즈는 이번 2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확장팩인 '이브 온라인: 비리디언(EVE Online: Viridian)'을 공개했다. 2023년의 첫 확장팩인 비리디언은 새로운 툴과 개인화 옵션을 젝오하고 SNS기반의 콘텐츠도 포함되며 오는 6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베르구르 핀보가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비리디언 확장팩은 플레이어들이 뉴에덴의 진정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하는 힘을 실어줄 예정"이라고 전하며, 지난해 업라이징 확장팩을 기반으로 코퍼레이션 리더들에게 그룹을 성장하기 위한 수단과 방법을 다양하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디렉터가 언급한대로 이브 온라인: 비리디언에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어가 운영하는 코퍼레이션의 성장을 돕는다. 기업의 숫자를 키우고 강화는 것부터 새롭게 추가되는 개인화 옵션과 툴들은 코퍼레이션의 리더가 의미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새로운 멤버들을 트레이닝하여 발전시킬 수 있게 된다.



확장팩 출시와 20주년 기념하여 이브 온라인은 캡슐리어 데이 이벤트가 5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서는 테마와 아이템, 독점 스킨, 신규 함선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게 로그인 보상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월드 위드인 어 월드에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CCP게임즈는 8만명이 넘는 이브 온라인의 플레이어들을 모자이크한 디지털아트를 선보인 축하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으며,이브 온라인의 생일인 5월 6일에는 생일 축하 라이브 스트림이 방송될 예정이다.

힐마 베이거 패터슨 CEO는 "뉴에덴의 헌신적이고 굳건한 캡슐리어들 덕분에 이브 온라인은 지난 20년간 상상할 수 없는 성장을 이뤘다고 생각한다"고 전하면서, 플레이어들이 보여준 단결력은 이브가 왜 다른 게임과 다른지 계속 증명하고 있다며, 20주년을 함께 기념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규 확장팩 비리디언과 이브 온라인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브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