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예 몬스터, 일부 던전 아이템 드랍률 상향
길드 재화로 구매 가능한 영웅 기술책 추가
육성에 도움 되는 다양한 이벤트 시작




드랍률 상향으로 더욱 풍성해진 정예 몬스터와 던전

모든 필드와 던전 내 정예 몬스터의 희귀 등급 장비 및 기술책 드랍 확률이 상향 조정됐다. 희귀 등급 외 아이템은 기존과 드랍 확률이 동일하므로, 이전보다 희귀 장비 공급이 늘어날 전망이다.

정예 몬스터 외에 몇몇 던전도 아이템 드랍 확률이 올랐다. 길 잃은 바다는 입장석과 재료 아이템, 곤 신전 지하 3, 4층은 영웅 장비, 에아나드 도서관은 에아나드의 잉크 및 영웅 등급 기술책이 더 잘 나오게 변경됐다. 그러나 영웅 등급 아이템은 워낙 드랍률이 낮기 때문에, 길 잃은 바다 외에는 변화를 체감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 드랍률 증가로 희귀 장비 공급량이 늘어날 전망


길드 상인 영웅 등급 기술책 추가, 구매는 길드 레벨 6부터

마을 내 길드 상인 NPC가 판매하는 아이템에 영웅 등급 기술책이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기술책은 무기별 액티브 스킬이며 구매하려면 길드 레벨이 6 이상이어야 하고, 비용은 단결의 증표 1천만 개다. 단결의 증표는 모으기 어려운 재화이므로 실제로 기술책을 구매하려면 꽤 오랜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 천만 단결의 증표를 요구하는 상인, 역시 영웅 기술책 획득은 쉽지 않다


소환권 3종 금화로 판매하는 특별 상인 등장! 신규 이벤트 5종 시작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시작됐다. 먼저, 오늘부터 5월 17일(수) 오전 8시까지는 길 잃은 바다 던전의 경험치 획득량이 100% 증가한다. 또한, 17일까지 일일 무료 경험치 복구 횟수가 2배로 적용되어 상위 사냥터에 진출할 때 부담이 낮아졌다.

5월 24일(수)까지 2주 동안 진행하는 이벤트는 길드 기부 2배와 특별 상점 오픈 2가지다. 먼저, 길드 기부 2배는 말그대로 길드에 재화를 기부 가능한 횟수가 2배 증가한다. 이번에 추가된 영웅 기술책 구매 시기를 앞당기려면 늘어난 횟수까지 모두 기부해 단결의 증표를 모으는 것이 중요하다.

특별 상점 이벤트는 무쇠 마을, 안델프, 마리아노프에서 세 마을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상인은 요리 상자, 각종 소환권 등을 모두 금화로 판매한다. 모든 물품은 구매 횟수가 계정당 매일 1회로 제한된다. 예외로 눈부신 소환권 3종은 주당 1회만 구매할 수 있다. 상점에서 모든 물품을 사는 데 필요한 금화는 30만(소환권 3종 미포함)~75만(소환권 포함)으로 꾸준히 사냥을 해온 유저라면 크게 부담되지 않는 수준이다.


▲ 횟수가 2배로 늘어난 무료 부활과 길드 기부

▲ 2주 동안은 매일 잊지 말고 특별 상점에 방문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