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5월 11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2023년 PlayX4가 진행되는 가운데, 카카오게임즈와 님블뉴런의 이터널 리턴도 올해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행사의 첫 날인 오늘은 단독 부스에서 게임 체험을 포함해 빙고 등 간단한 이벤트와 함께 이벤트 매치도 열렸고, 공식 굿즈샵도 함께 오픈되어 많은 방문객들이 부스를 찾은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플레이엑스포에서 이터널 리턴은 단독 부스 참여와 함께 지난해처럼 경기 e스포츠 페스티벌 부스에서 대회도 진행하죠.

또한 내일부터는 퀴즈 이벤트 및 코스프레 인증 방문 이벤트를 포함해 다양한 이벤트도 더 준비되고, 주말인 13일과 14일에는 이터널 리턴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참여하는 플리마켓 '루미아 야시장'도 마련될 예정이라 날이 지날수록 더욱 풍성해지죠.

인벤에서는 이번 플레이엑스포 행사를 맞아 현장에서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는 이터널 리턴 부스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이터널 리턴을 좋아하는 유저들이라면 한 번 방문해볼만한, 플레이엑스포 속 루미아섬을 만나보시죠.

▲ 이번 플레이엑스포에서 빠지지 않고 나온 이터널 리턴 단독 부스입니다.

▲ 어떤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지 보고 차근차근 참여하면 많은 선물을 받을 수 있겠죠?

▲ 부스 입구에서 맞이하던 입간판. 아홉번째 시즌인 '학교'를 컨셉으로 한 스킨들입니다.

▲ 빙고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오픈한 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 부스에 사람이 차서 대기열이 좀 있습니다.



▲ 체험중이라 한산하지만 지나가다 보면 누군가 꼭 계산하고 있던 굿즈샵.

▲ 엄청난 숫자의 포토 카드...이제 정말 이터널 리턴의 실험체들이 많아졌네요

▲ 포토 카드는 전 실험체, 그리고 거의 모든 스킨이 다 마련되어 있는 듯 했습니다.

▲ 니키 컨셉에 잘 어울리는 굿즈들인 것 같습니다.

▲ 학생회장 엘레나 스킨의 아크릴 스탠드, 학생증, 뱃지까지 있네요.

▲ 아홉번째 시즌 '학교'의 장패드도 판매중입니다.

▲ 이번 시즌의 비앙카 스킨도 참 잘나온 것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사냥 시즌의 고스트헌터 키아라 스킨은 참 잘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 골드 등급 보상 이바와 루크 스킨으로 제작된 포토 카드.

▲ 랜덤박스도 공식 굿즈샵에서 판매하고 있어서 놀랐습니다.

▲ 랜덤박스에는 시즌7 공식 굿즈 구성 자체는 생각보다 풍성한 것 같습니다.

▲ 부스 뒷편에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터널 리턴을 좋아하신다면 올해 플레이엑스포를 놓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