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쿠카게임즈


쿠카게임즈(QOOKKA Games)는 배우 진선규를 '삼국 올스타'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쿠카게임즈 측은 초능력 RPG에 부합하는 게임 이미지를 소화해 낼 수 있는 배우를 섭외하던 과정에서 모든 역할을 전천후로 소화할 수 있는 진선규 배우의 연기력을 높이 평가하며 자연스럽게 게임의 홍보모델로 낙점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진선규 배우는 "영상을 촬영하며 초능력 RPG에 빠져들게 하는 느낌을 전달하는 데 힘을 기울였다. 초능력자가 마치 사물을 조종하는 듯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촬영 전에 액션 동작 몇 가지를 구상했고, 이를 반복적으로 연습했다"고 언급하며 "특히, 크리스털 스톤이라는 영험한 물건을 손에 쥐고 있는 동작이 촬영에서 가장 마음에 든 장면으로 꼽을 수 있다. 이렇듯 상상 속에서만 그려왔던 초능력자의 이미지를 직접 연기하게 돼 촬영 내내 즐거움이 가득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번 진선규 배우의 열연이 돋보일 삼국 올스타 TVC 예고편은 오늘부터 유튜브 페이지와 지하철 광고, 공식 사이트, PMP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5월 24일 정식 서비스가 사전 예고된 삼국 올스타는 높은 자유도가 부여된 육성 시스템을 기반으로 직업을 전환할 필요가 없고, 인게임에서 여러 직업을 동시에 체험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즉, 모험에서 획득한 아이템과 단계적인 성장을 통해 희귀, 전설, 그리고 희소가치이자 최고 등급인 '신화 등급'까지 영웅 레어리티를 상향시킬 수 있어 마음에 든 무장이 강력하지 않더라도 '버린 카드'가 되지 않도록 과금에 대한 부담감이 최소한도로 설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