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신규 서버그룹 '프리드리히'를 18일(목) 오픈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지속적인 이용자 증가세에 맞춰, 출시 후 3주 만에 서버 수를 2배 가까이 늘렸다. 현재 15개 서버그룹, 총 45개 서버로 운영 중이다.

위메이드는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도 시작했다. 이용자들은 장비 강화, 아이템 제작, 몬스터 사냥 등 미션을 수행해, '고대 파피루스', '일반 제작 재료 선택 상자' 등을 만들 때 필요한 아이템과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6월 15일(목)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된다.

특별한 방어구 제작이 가능한 수렵 이벤트도 6월 1일(목)까지 열린다. 이용자들은 36레벨 이상 사냥터와 40레벨 이상 격전지 필드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수렵 아이템 '성자의 성배'를 얻을 수 있다. '성자의 성배' 아이템을 모아 '신성한 투구', '신성한 갑옷' 등 생명력을 높여주는 방어구를 만들 수 있고, 이를 수집 탭에 등록해 경험치 버프 등 다양한 성장 지원과 능력치 상승을 누릴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양대 마켓 매출 순위 최정상에 올라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