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오는 5월 30일에 개막되는 아시아 최대 IT 전시회 '컴퓨텍스 2023'에서 '크리에이터 Z17 HX Studio' 노트북이 베스트 초이스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컴퓨텍스 2023에서는 레이더 GE78 HX SmartTP 및 Stealth 16 Studio 등 MSI 노트북 신제품들이 대거 전시됐다. 그 중, '크리에이터 Z17 HX Studio' 노트북이 베스트 초이스 어워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베스트 초이스 어워드는 2002년부터 '컴퓨텍스 타이페이 협회'에서 참가 업체 중 최고의 제품 및 기술에 시상하는 대회로, ICT 업계에서 우수성을 인정받는 상으로 손꼽힌다.

수상 제품인 크리에이터 Z17 HX Studio는 17인치 펜 터치 노트북이다. 최신 13세대 인텔 코어 i9 HX 프로세서 및 RTX 40 그래픽을 탑재하고도 19mm의 얇은 두께로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한다. 특히, NVIDIA Studio 인증 및 QHD+ 해상도와 MSI 트루 컬러 기술(칼맨 인증/DCI-P3 100%/ Delta-E <2 등)이 적용되어 최상의 콘텐츠 제작 환경을 제공한다.

MSI 마케팅 부사장인 샘 천(Sam Chern)은 “최고를 향한 도약(The Leap to Singularity)을 주제로 MSI의 혁신 기술과 아름다운 디자인이 융합된 노트북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전에 없던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