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5월 24일(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신규 스토리팩이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스토리팩은 유랑극단의 '타루호'의 시점으로 진행되며 단장 이서와 또 다른 액션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스토리팩 추가 기념 이벤트와 FEVER TIME 접속 이벤트 등 다양하게 진행 중이다.


신규 스토리팩 추가


5월 24일(수) 업데이트 이후 신규 스토리팩이 추가됐다. 해당 스토리팩은 유랑극단 신규 단원의 꿍꿍이를 간판 배우 '타루호'가 이서의 지시를 받고 파헤치는 이야기이다. 스토리팩은 55레벨 이상부터 1,000만 금화에 구매할 수 있다. 스토리팩을 완료하면 소울 소환서, 흑마영의 소울 파편, 시간의 열쇠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며, 이후 완료해도 다시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5월 24일(수)부터 5월 31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전지적 타루호 시점'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신규 스토리팩에 대한 공략, 팁, 공략 인증샷을 공식 홈페이지 커뮤니티의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올린 유저 중 5명을 선정하여 최대 전설 등급의 소울을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특히, 해당 이벤트는 참여한 모든 유저에도 참여 보상을 지급하니 신규 스토리팩을 즐기고 도움이 될 만한 팁을 다른 유저들에게 공유해 보도록 하자.

▲ 단장 이서에 이어 타루호가 전하는 또 다른 이야기

▲ 스토리팩을 구매하면 바로 즐길 수 있다.

▲ 타루호의 시점에서 새로운 이야기가 진행된다.

▲ 모든 스토리를 완료하면 장비도감에 등록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한다.


봄날의 FEVER TIME


5월 24일(수)부터 5월 31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봄날의 FEVER TIME'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오후 12시, 6시, 8시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겐 '봄날의 주화'와 '빛나는 봄날의 주화'가 우편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봄날의 주화는 수호령, 소울 소환서, 황금 달걀, 금괴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때 필요한 재료이다. 또 다른 빛나는 봄날의 주화는 최소 영웅부터 최대 전설 등급의 소울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를 만들 수 있다. 우편으로 발송되는 이벤트 주화들은 한 시간 안에 받지 않으면 없어지니 잊지 말고 꼭 받아야 한다.

▲ 오후 12시 FEVER TIME에 우편이 발송됐다.

▲ 빛나는 봄날의 주화로 전설 소울을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열려라! 우정의 다이어리


5월 24일(수)부터 6월 7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열려라! 우정의 다이어리'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5월 24일(수) 오후 12시에 모든 유저에게 '잠겨있는 다이어리'가 우편으로 발송되는데, 해당 다이어리는 '우정의 열쇠'로 열어야 한다. 우정의 열쇠를 획득하기 위해선 신규/복귀 유저만 구매할 수 있는 '우정의 화수분'의 최종 보상 '우정의 증표가' 필요하다.

이후, 신규/복귀 유저와 기존 유저가 매칭을 통해 '우정의 다이어리'라는 제목으로 우편을 주고받으면 잠겨있는 다이어리를 열 수 있는 '우정의 열쇠'가 지급된다. 우정의 다이어리는 전설 등급 소울 소환서와 전설 의상 선택 주머니가 들어있으니 꼭 다른 유저와 함께 합심하여 우정의 다이어리를 열어보도록 하자.

▲ 우정의 다이어리는 모든 유저에게 지급된다.

▲ 열쇠는 신규 또는 복귀 유저가 기존 유저와 함께 합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