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지텍 G의 새로운 무선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 PRO X 2 LIGHTSPEED'

글로벌 PC 주변기기 전문 기업 로지텍의 게이밍 브랜드, Logitech G(로지텍 G)에서 e스포츠 프로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무선 게이밍 헤드셋 'Logitech G PRO X 2 LIGHTSPEED(이하 로지텍 G PRO X 2) '를 공개했다.

로지텍 G PRO X 2는 '로지텍 G PRO X'의 후속작으로 e스포츠 프로게이머들과의 협업과 테스트를 통해 탄생했다. 이번에 새롭게 설계된 자사의 거대한 50mm PRO-G GRAPHENE 고급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하고 있으며 최대 50시간의 배터리 수명, 멀티 페어링 옵션 및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장시간 이용에도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이어패드가 주요 특징이다.

마이크 성능도 발군이다. 스탠딩 마이크 분야에서 국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로지텍 YETI의 주요 기능 중 하나인 'Blue VO!CE' 마이크 음성 필터 기술이 적용되어 음성 채팅뿐만 아니라 녹음 환경에 있어서도 깔끔한 음성을 전달할 수 있다.

하드웨어 팬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기존 로지텍 G PRO 라인업에서는 볼 수 없었던 흰색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출시 일정은 아직까지 미정인 상태이며, 미국 및 캐나다 및 일부 시장에서 약 249달러에 등록되어 있다.

▲ 로지텍 G PRO X 2 LIGHTSPEED 공식 영상

▲ 해당 티저가 공개되었을 당시, 많은 팬들은 차세대 마우스냐며 행복 회로를 돌렸다고..



▲ 드디어 G PRO 헤드셋에 흰색 모델이 추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