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주)엠에스아이코리아(https://kr.msi.com/, 대표 공번서)는 혁신적인 NVIDIA Ada Lovelace 아키텍쳐를 기반으로 하여 DLSS 3.0 및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등 차세대 기술을 지원하는 'MSI 지포스 RTX 4060 Ti'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

MSI 지포스 RTX 4060 Ti 게이밍 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3는 MSI의 특허 기술인 '톡스 팬 5.0'이 적용된 3팬의 그래픽카드로 사용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쿨링 솔루션, 'MSI 트라이프로져 3'가 탑재되었다. 더 빠른 냉각을 위한 구리 베이스 플레이트와 코어 파이프 등이 적용되었으며, 공기 흐름의 역학을 연구하여 탄생한 '웨이브 커브드 2.0' 기술을 통해 쿨링뿐만 아니라 소음도 완벽하게 줄여,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MSI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도 탑재하여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MSI 및 타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개성 있는 RGB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 MSI RTX 4060 Ti 게이밍X 트리오 D6 8GB 트라이프로져3 그래픽카드 리뷰 바로가기

▲ 톡스 팬 5.0과 MSI 특허의 쿨링 기술로 쾌적하게! 'MSI RTX 4060 Ti 게이밍X 트리오 트라이프로져3 8GB'

MSI 지포스 RTX 4060 Ti 벤투스 2X 블랙 OC 8GB는 냉각과 소음 측면에서 탁월한 MSI의 특허 기술, '톡스 팬 4.0'을 지원하는 2팬의 그래픽카드다. 더 빠른 냉각을 돕는 강화된 커스텀 PCB 설계 및 써멀 패드 부착,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 등을 탑재하여 강력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게임, 고사양을 요구하는 방송 송출 및 영상 편집 등 그 어떠한 작업에서도 완벽한 성능을 제공한다.

MSI의 지포스 RTX 4060 Ti 시리즈는 MSI가 개발하여 업계의 표준이 된 기술인 '제로프로저'가 적용되어 일정 온도 미만에서는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 발생을 원천 차단한다. 또한, DrMOS 및 추가 퓨즈 등 세세한 부분까지 완벽히 강화하여 극한의 게이밍에도 보다 원활하고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MSI 그래픽카드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MS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그 어떤 환경에서도 완벽한 성능을! 'MSI RTX 4060 ti 벤투스 2X 블랙 OC 8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