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는 라이트스피드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생존 RPG 언던(Undawn)을 오는 6월 15일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언던은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해 생동감 넘치는 심리스 오픈월드를 구현했으며, 다양한 지형과 지물, 극단적인 이상 기후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 요소와 슈팅이 결합된 게임이다. 유저는 자원을 모으고, 필요한 물품과 무기를 만들어 정착지를 구축하며 좀비를 물리치고 다른 게이머와 협력하거나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스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되며, 한국을 포함한 북미, 유럽, 일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지역에 동시 출시된다.



레벨 인피니트는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추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사전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14 Pro max 256GB와 AirPods Max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친구를 초대해 함께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초대한 인원수에 따라 게이밍 노트북 레이저 블레이드 14 R9부터 갤럭시 S23까지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현재 공식 사전등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스팀, 네이버 라운지 등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에 있으며,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은화, 탄약상자 등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공식 사전등록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트위터에 사전등록 소식을 공유하면, 한정 총기 스킨 교환 코드를 지급한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