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MSI가 Mercedes-AMG Motorsport(메르세데스-AMG 모터스포츠)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첫번째 콜라보 제품인 ‘Stealth 16 Mercedes-AMG Motorsport(스텔스 16 메르세데스-AMG 모터스포츠)’를 함께 선보였다.

이번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MSI와 Mercedes-AMG Motorsport는 자사 브랜드 메시지에 공통된 요소를 공유한다. MSI는 높은 성능의 하드웨어를 제조하는 브랜드이며, Mercedes-AMG Motorsport 또한 고성능 레이싱 카를 개발하는 브랜드로 두 브랜드 모두 최고 성능을 추구하는 일맥상통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는 두 브랜드가 출시한 첫 번째 콜라보 제품, ‘Stealth 16 Mercedes-AMG Motorsport(스텔스 16 메르세데스-AMG 모터스포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텔 코어 i9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RTX 40 시리즈 등 높은 성능의 부품을 탑재했으며, 외관은 Mercedes-AMG Motorsport의 시그니처 AMG 로고와 마름모 무늬의 디자인을 채택했다.


MSI와 Mercedes-AMG Motorsport는 파트너십을 통해 모터스포츠를 위한 자체 팀을 제작하고, 토너먼트와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하이엔드 게이밍 제품을 생산하여 게이밍 및 레이싱 팬들에게 보다 더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MSI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향후 더 많은 협업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두 브랜드 제품은 레이스 트랙과 전자제품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