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이퍼엑스


HP(HP Inc.)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지난 30일 동북아 최대 규모 IT 전시회 컴퓨텍스 2023(COMPUTEX 2023)에서 브랜드 대표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III(Cloud III)를 공개 및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015년 출시되어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링 모델 자리를 지키고 있는 클라우드 II(Cloud II)의 디자인을 계승 및 발전시켰으며, 사운드 품질 및 편의성 등 전반적인 상품성을 대폭 강화했다.


먼저 클라우드 III는 클라우드 시리즈가 자랑하는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인조가죽과 메모리 폼으로 구성된 부드러운 이어 쿠션과 유연한 프레임 설계를 통해 하이퍼엑스 특유의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헤드셋 내 이어컵 제어장치로 볼륨 조절 및 마이크 음소거 설정이 가능하며, LED 음소거 표시등을 통해 음소거 여부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USB A/C 타입과 3.5mm 연결을 비롯,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Xbox 시리즈 X 와 S, Xbox One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용 가능해 여러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에게 탁월한 제품이다.

또한 클라우드 III는 역동적이고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른 게이머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적극적으로 돕는다. 자사의 독보적인 입체음향기술인 DTS 헤드폰:X(DTS Headphone:X)와 함께 53mm 드라이버를 탑재해 사용자에게 풍부한 입체감과 공간감 등 더욱 향상된 음향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메탈 메쉬 필터가 적용된 10mm 마이크를 통해 주변 잡음 및 소음의 유입을 차단함으로써 깔끔한 음질을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게 한다.

하이퍼엑스 관계자는 “클라우드 시리즈는 게이머들이 헤드셋을 사용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인 편안함을 극대화한 것이 핵심 특징인 모델”이라며, “해당 시리즈의 최신작인 클라우드 III는 편안함과 더불어 더욱 향상된 드라이버 및 사운드 튜닝을 거쳤기 때문에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성능은 물론 편의성과 범용성을 모두 겸비한 클라우드 III의 소비자가격은 13만 9천 원으로 모든 공식 하이퍼엑스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이퍼엑스는 해당 행사에서 클라우드 III 헤드셋과 함께 세 가지 색상의 시로 버즈 프로 트루 무선 이어버드(Cirro Buds Pro True Wireless Earbuds)도 함께 공개했다. 한 번 충전 시 35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 케이스를 통해 약 40분 만에 완전 충전할 수 있다. 색상은 검정, 파랑, 탄으로 구성하여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혔다.


또한 다이나믹 8mm 드라이버가 탑재됐으며, 세 가지 크기의 실리콘 이어팁을 제공해 편안한 상태에서 고음질 사운드 감상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사용 시 소음을 막아주어 또렷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일정 수준의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앰비언트 사운드 모드(Ambient Sound Mode)도 함께 지원한다. 이 외에도 블루투스 5.2, IPX4 등급의 방수 기능도 갖춰 다양한 상황에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