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1일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의 사전등록 페이지 열고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사전등록 페이지에서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의 ▲세계관 배경과 게임 스토리 ▲등장 캐릭터 출신 정보 ▲게임 핵심 콘텐츠인 슈트와 슈트 체인지 ▲유니크/협력 전투 등의 게임 내 콘텐츠를 소개하는 영상을 새롭게 확인할 수 있다.

함께 공개된 신규 게임 소개 영상은 광활한 우주를 무대로 한 독특한 미래 세계관과 화려한 슈트 액션을 담아 기존 중세 배경의 MMORPG의 공식과 차별화된 '아레스'의 게임성을 강조했다.

카카오게임 사전등록과 앱마켓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이모티콘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 사전등록을 할 경우 ▲게임 내 재화 ▲강화 재료 ▲게임 내 탈것 '팬텀'을 제공한다. 앱 마켓을 통한 사전등록은 게임 내 경험치 부스터와 재화인 골드 부스터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최신형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예약 참여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가입 시 각 1회씩 룰렛 기회가 부여되며, 친구 초대 횟수에 따라 추가 룰렛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친구 수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되는 '공식 톡채널 가입 이벤트', 게임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스마트워치 등을 지급하는 공식 카페 이벤트 등 '아레스' 사전등록을 독려하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아레스'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세컨드다이브에서 다년간의 액션 RPG 개발 노하우를 집결해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대작 MMORPG다.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독창적 미래 세계관과 탄탄한 시나리오 ▲디테일과 속도감을 모두 잡은 고퀄리티 그래픽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진행하는 전략적 & 논타겟팅 전투 ▲지상과 공중을 아우르는 탈것과 이를 토대로 완성된 입체적인 게임플레이가 특징으로, 기존 MMORPG와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아레스' 사전등록 및 이벤트 등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