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틸시리즈


세계적인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CEO 에릭샴 라바니)와 퍼포먼스 게이밍 기어 개발사 컨트롤프릭 (Kontrol Freek®), 디아블로 게임 시리즈 개발사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4의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게이밍 기어를 오는 8일 한국 시장에 출시 예정이다. 이에 앞서 스틸시리즈는 디아블로 4 한정판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한정판의 예약판매는 6월 1일(목)부터 6월 7일 (수)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 대상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마우스, 마우스와 패드 예약 구매자 대상으로 한정 추첨을 진행해 7월 초 정발 예정인 한정판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7 디아블로 4 에디션 (1명)과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는 디아블로 4 아티산 키캡 (5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한정판은 스틸시리즈 국내 공식 수입원인 엠엔웍스에서 운영하는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한정판은 디아블로 세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헤드셋, 에어록스5 무선 게이밍 마우스, QcK Heavy XXL 마우스 패드로 구성되었다.

한정판 중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헤드셋 디아블로 4 한정판은 7월 초 한국 입고 예정이다. 사전 구매 가능한 제품은 에어록스5 무선 게이밍 마우스 디아블로 4 한정판과 QcK Heavy XXL 마우스 패드 디아블로 4 한정판이다.

더불어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한정판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디아블로 4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독점 인게임 아이템 코드가 제공된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헤드셋 디아블로 4 한정판은 디아블로 4와 스틸시리즈 콜라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인게임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디아블로 4와 스틸시리즈의 콜라보의 일환으로 디아블로 사운드 엔지니어들은 스틸시리즈의 소나 오디오 소프트웨어 스위트(Sonar Audio Software Suite)를 활용하여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EQ 프리셋을 제작했다.

또한 360도 공간 오디오를 제공하는 노바 음향 시스템으로 게이머들은 다른 사람들이 놓치는 미세하고 작은 소리까지 들을 수 있다. 38시간 지속되는 배터리와 15분의 충전으로 6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기능으로 장시간 집중해서 디아블로 4 플레이가 가능하다.

스틸시리즈의 에어록스5 무선 게이밍 마우스 디아블로 4 한정판은 디아블로 플레이어들에 완벽한 마우스다. 플레이어들은 스틸시리즈 에어록스5 무선 게이밍 마우스 디아블로 4 한정판의 9개 버튼을 통해 맞춤형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며, 스킬 라이브러리에도 빠르게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74g의 가벼운 무게, 1회 충전으로 180 시간 지속되는 배터리로 장시간 디아블로 4를 즐길 수 있다. 스틸시리즈 에어록스5 무선 게이밍 마우스 디아블로 4 한정판은 디아블로와 스틸시리즈가 특별히 제작한 게임 내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스틸시리즈 QcK Heavy XXL 마우스 패드 디아블로 4 한정판은 디아블로 4 성역의 세계에 들어가는 관문으로 디자인되어 있다. 스틸시리즈 QcK Heavy XXL 마우스 패드 디아블로 4 한정판은 마이크로 직조 천으로 제작되어 트레킹 속도에 상관없이 최대의 컨트롤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900 mm x 400 mm의 사이즈와 4mm의 두꺼운 쿠션감으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스틸시리즈의 베스트셀러인 QcK 마우스패드는 전 세계 E-Sports 스타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게이밍 전용 마우스 패드로 E-Sports 프로 선수들이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한편,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디아블로 4 출시 기념 한정판을 한국에 런칭할 수 있어 기쁘게 셍각한다”라며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할인된 금액으로 한정판을 구매해 디아블로 4의 광할한 오버월드를 몰입해서 즐기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