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는 오늘(1일), 신작 PC 온라인게임 ‘리턴얼라이브’의 2차 비공개테스트(CBT)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은 6월 8일부터, CBT는 6월 29일부터 7월 7일까지 스팀을 통해 진행된다.

리턴 얼라이브는 PVP와 PVE가 동시 다발적으로 발생하며, 실시간으로 입장/탈출이 가능한 넓은 오픈월드 전장에서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 다른 유저들과 경쟁해야 한다. 탈출하여 획득한 재화와 아이템으로 매력적인 무기를 제작하거나 용병을 성장시키며 다양한 모드에서 실력을 증명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제공되는 캐릭터는 네드, 유니, 어스이며, 각 캐릭터는 고유한 기술과 능력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에게 다양하고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8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데스매치 ‘솔로 데스매치’ 모드와 14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해서 맵을 탈출해야 하는 ‘서바이벌’ 모드를 제공한다.

지난 2022년 2월 진행된 1차 CBT에 비해 많은 부분이 개선 되었다. ‘리턴 얼라이브’는 “지난 CBT에서 유저들이 느끼기에 불편하다고 판단된 부분들의 개선 작업이 많이 이루어 졌다. 가이드와 정보 제공 등의 개선이 이루어졌고, 크게 눈에 띄는 부분은 PK 여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 이번 CBT를 통해 ‘리턴 얼라이브’의 진정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플레이어는 Steam 페이지의 위시리스트에 리턴 얼라이브를 추가하고 6월 8일 오전 12시부터 베타 테스트 등록을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