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이트(대표 함영철)는 최근 산하 펜타피크 스튜디오가 개발하는 신작 '스페이스 기어즈'의 첫 글로벌 테스트를 앞두고 함영철 대표의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스페이스 기어즈’는 22세기, 화성 테라포밍 중 촉발된 대전쟁을 배경으로 한 자체 IP로 매력적인 SF 세계관을 가진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오는 6월 2일부터 4일간 누구나 참여 가능한 플레이 테스트에서는 게임의 중요 콘텐츠인 1:1 PvP 전투를 중점적으로 검증하고, 이용자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발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투바이트는 이번 글로벌 플레이테스트의 목표로 전투의 핵심 재미가 잘 반영되었는지, 어떤 콘텐츠가 가장 재미있었는데, 플레이 도중 불편함을 느낀 점이나 개선사항은 무엇인지 확인할 계획이다. 테스트 이후에는 또 다른 모드인 PvE와 신규 PvP 모드, 신규 유닛 제작 등을 진행하며 콘텐츠를 늘려나갈 방침이다.

함영철 대표는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인사 영상을 통해 "과거 다양한 전략 게임의 팬이었던 만큼, 이들을 모티브로 했지만 우리만의 색채를 가진 게임을 선보이고자 '스페이스 기어즈'를 개발하게 되었다"며, "이 시대에 맞는, 새로운 문법을 전략 게임을 추구하는 만큼 한 판 당 10분에서 15분 정도로 짧게 진행되는, 호흡이 빠른 전투를 추구했다. 과거 전략 게임과 다른 게임성을 제공하려는 목표를 갖고 있기에, 여러분의 수많은 피드백을 받아 더욱 발전시키고자 한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전투에서 어떤 재미가 있는지 중점적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페이스 기어즈의 플레이테스트는 스팀 플랫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스페이스 기어즈' 디스코드에서 친구초대, SNS 팔로우 등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디스코드 니트로 구독권을 지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