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뎅캣은 오늘(1일), '낚시 천국'의 스팀/스위치 버전 출시 1주일을 맞아 모바일 버전에도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낚시 천국'은 오뎅캣의 스토리 어드벤처 '곰아저씨 레스토랑'의 스핀오프작으로, 기억을 잃고 천국에 간 주인공이 낚시를 하면서 천국으로 오게 된 여러 사람들과 교류하고 기억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어드벤처 게임이다. 정감 있는 도트 그래픽에 간단하지만 손맛 있는 낚시, 가슴 아픈 현실에 대해 고찰하는 스토리를 담으면서 유저들의 호응을 얻었으며, 2019년 모바일 버전으로 첫 출시 이후 2022년 6월에 스팀과 스위치로 완전판을 출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먼저 닌텐도 스위치 및 스팀 버전에 구현됐던 '우정 요리'가 모바일 버전에도 무료로 추가된다. '우정 요리'는 지정된 수의 물고기를 낚아 주문 버튼을 누르면 각 캐릭터 간의 대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으로, 메인스토리에서 볼 수 없던 캐릭터들의 새로운 면모를 볼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인테리어도 15종 더 추가되며, 해당 인테리어는 '우정 요리' 이벤트를 열람한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아울러 오뎅캣의 신작 '메구와 몬스터'의 조연, '고란'이 낚시 천국 모바일 버전에 등장한다. 골드 스폰서로 결제한 유저는 이번 업데이트 후 고란으로 변신, 낚시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오뎅캣은 이번 '낚시 천국' 업데이트와 함께 Xion이 작곡한 곰아저씨 레스토랑, 낚시 천국의 완전판 음악을 애플 뮤직, 스포티파이, 유튜브 등 여러 스트리밍 채널에 공개했다. 아울러 6월 2일부터 6월 6일까지 스팀에서 낚시 천국 본편 타이틀 및 사운드트랙을 20%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낚시 천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뎅캣 홈페이지와 공식 스팀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