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의 공식 테마곡인 '릴리트(Lilith)'의 뮤직비디오가 오는 6월 5일(미국 시각 기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한 소식은 지난 31일, 미국 LA 다운타운 '비비아나' 성당에서 진행된 디아블로4 출시 간담회를 통해 최초로 알려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약 20초에 해당하는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이전 '더게임어워드'에서 디아블로4의 출시일 발표가 진행되기 직전 무대를 꾸몄던 가수 'Halsey', 그리고 BTS의 '슈가'가 제작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블리자드 공식 트위터(하단 링크)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음악의 제목인 '릴리트'는 디아블로4의 중심 서사를 이끌어가는 핵심 인물이자, 메피스토의 딸, 동시에 인류의 기원이 되는 네팔렘의 어머니 '릴리트'이며, 게임의 주된 분위기에 걸맞게 음울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될 음악임은 예측할 수 있었으나, 구체적인 멜로디 라인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디아블로 프렌차이즈의 총괄 매니저인 '로드 퍼거슨'은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디아블로 IV팀의 멋진 작업과 할시의 새로운 디아블로 IV 테마곡, 그리고 디아블로 IV가 그리는 전체적인 방향성을 처음으로 접하게 된 플레이어들까지 축하하고 싶은 일들이 너무나 많다. 이는 수 년 간에 걸친 수많은 노력에 대한 결과물이며 플레이어들이 곧 우리와 함께 성역으로 뛰어들어 성역 세계의 일부가 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하며, 뮤직비디오의 공개와 게임 정식 출시에 대한 감상을 밝혔다.

'디아블로4'는 오는 6월 6일 출시 예정이며, 4일 얼리 억세스 권한을 지닌 게이머의 경우 6월 2일, 오전 8시부터 플레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