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기] 구름 위를 걷는 기분! 대만에서 만난 하이퍼엑스
백승철, 박희수 기자 (Bector@inven.co.kr)
어느 순간부터, 규모가 큰 행사 기간에 별도로 전시 공간을 마련하는 기업들이 늘어났다. 시작은 분명 해당 분야를 대표하는 글로벌 기업부터였다. 이유는 명확히 알 수 없지만 특정 기업의 모든 것을 보여주고 싶은 욕구와 전시장 공간의 한계가 충돌하며 시작하지 않았을까. 결과적으로 나는 오히려 좋다. 인산인해를 뚫고 제품이 돋보이는 사진 한 장을 확보해 내는 것이 현장 기사의 80%는 차지할 정도로 막중하고 어렵기에 전시 현장보다야 이쪽이 훨씬 수월하다.
대만에서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개최되는 '2023 컴퓨텍스'에 HP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HYPERX(하이퍼엑스) 또한 난강 전시장이 아닌, 타이베이 중정구에 위치한 화산1914 크리에이티브 공원에 외부 부스를 마련하여 스테디셀러 라인업의 새로운 헤드셋 '하이퍼엑스 클라우드 III(HYPERX Cloud III)'을 공개했다.
특유의 디자인과 훌륭한 성능,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많은 게이머로부터 사랑받은 클라우드 헤드셋 라인업은 53mm 드라이버, PC를 비롯한 PS 시리즈, 닌텐도 스위치, Xbox 등의 콘솔과의 호환성을 대폭 강화하여 5월 31일 라인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세 가지 색상을 지원하는 'HYPERX Cirro Buds Pro True Wireless Earbuds(하이퍼엑스 시로 버즈 프로 트루 무선 이어버드)'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충전 케이스를 통해 40분 만의 완충을 지원하며, 한 번에 35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탄(연회색)과 검은색 그리고 독특한 진파랑을 채택하여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혔다. 다만 시로 버즈 프로 이어버드의 국내 출시 계획은 미정인 상태다.
클라우드 라인업 신제품의 출시를 기념하는 부스답게, 전반적으로 구름 위를 떠다니는, 다소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던 하이퍼엑스의 부스를 사진으로 담아보았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디아블로4 확장팩 '증오의 그릇', 등급분류 받았다 [17] | 윤홍만 (Nowl@inven.co.kr) | 03-28 |
▶ [프리뷰] 한층 경쾌해진 난투 배틀로얄 '배틀 크러쉬' [9] | 윤홍만 (Nowl@inven.co.kr) | 03-28 |
▶ [뉴스] GDC 2024, 일주일간 3만여명의 방문자와 함께 성황리에.. [0] | 장다솔 (Viion@inven.co.kr) | 03-28 |
▶ [포토] 다음역은 삼성 강남, 페나코니 꿈의 상점입니다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3-28 |
▶ [뉴스] 엔씨소프트, TJ는 구글 미팅 BM은 주총 진행 - 질의응.. [19] | 이두현 (Biit@inven.co.kr) | 03-28 |
▶ [뉴스] '월드 오브 워쉽', 모바일로도 플레이 가능 [0] | 정재훈 (Laffa@inven.co.kr) | 03-28 |
▶ [뉴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국내 서비스 돌입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3-28 |
▶ [동영상] 마블x협동 PVP 슈터, '마블 라이벌즈' 공개 [12] | 정재훈 (Laffa@inven.co.kr) | 03-28 |
▶ [뉴스] 넥슨 이정헌 대표 "김정주 창업자의 '존중' 되새기겠다.. [5] | 이두현 (Biit@inven.co.kr) | 03-27 |
▶ [인터뷰] 스텔라 블레이드, "직접 하는 게 더 매력적인 게임" [1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3-27 |
▶ [프리뷰] 스텔라 블레이드, 시프트업표 액션의 정수를 담다 [13] | 양영석 (Lavii@inven.co.kr) | 03-27 |
▶ [리뷰] 어둠 속에 나 홀로 리뷰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3-27 |
▶ [뉴스] 넥슨, '강대현·김정욱' 공동대표 체제 완비 [2] | 정재훈 (Laffa@inven.co.kr) | 03-27 |
▶ [뉴스] 디아블로4, 29일 XBOX 게임패스 입점 [11] | 정재훈 (Laffa@inven.co.kr) | 03-27 |
▶ [뉴스] 법무법인 율촌이 제시하는 게임산업 주요 쟁점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3-27 |